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9일 수요일(음력 10월10일·을미일) 운세...1. 자식운 부부운 부모운 불화에 주의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9일 수요일(음력 10월10일·을미일) 운세...1. 자식운 부부운 부모운 불화에 주의

[글로벌이코노믹]


자신의 지혜를 과신하여 무리하게 감행하면 대립과 갈등으로 인해 실패가 따른다. 현 위치를 고수함이 바람직스럽다. 거만한 태도를 버리고 겸손한 자세로 주변 사람들을 대하도록 하라. 자식운, 부부운, 부모운, 불화에 주의.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되 연속성이 있는 사업운은 좋은 반응이 기다리고 있으니 활성화하도록 하라. 변화운, 변동운에 활력을 얻어 이익이 따른다. 이럴 때일수록 주위를 포용하며 활동적으로 적극성을 갖고 뛰면 대가는 크다.


무슨일이든 두뇌의 힘보다는 덕망으로 지도해 나가면 순조롭게 매사가 풀려나간다. 서로의 협력이 점차 발전의 계기로 다가온다. 순간의 이익보다는 지구력을 가지고 나아가면 성공운이 따른다. 이성운, 연애운에는 꼭 필요한 교제라면 몰라도 되도록이면 피하도록.


사업가가 성공할 수 있는 사업운의 기회가 될 것이니 다소 자신의 능력을 초과하는 일이라도 과감히 도전하라. 기쁜 소식이 있으며 동남간에 새로운 변화운이, 사랑운 애정운 결혼운에는 모처럼 행운이 따른다. 사업가는 안정된 투자운, 재물운 얻는다.

중간에 끼어든 사람으로 잘 될 수 있는 일도 무산되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를 요한다. 심리적으로 불안하니 자신의 뜻이 관철되기까지는 시간이 걸리겠다. 경솔한 판단으로 주위가 시끄러워질 수 있으니 참고 인내하면 도리어 복이 된다.

획기적인 기회를 맞겠으니 좀더 적극적으로 처세할 것. 거래는 상대방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의외로 빨리 진행되겠다. 혁신적인 자세로 대처함이 필요하다. 만만치 않은 상대를 제압하려면 이론을 강하게 하라. 이성운에는 시비 다툼 금물.

고독을 느끼고 타인을 원망하기 쉬운 때이다. 주위의 배신도 따르니 주의하도록. 변화 변동에는 실물수가 따르니 조심. 다른 사람과의 의견대립을 빚으면 피해만 낳는다. 무리하지 말고 한 단계 한 단게 목표를 갖고 행동하도록. 빠른귀가 하도록.

좀더 폭넓은 인간관계를 유지하라. 사방이 적으로 진을 치니 위치가 불안한 상태에 놓일 수 있다. 현재의 목표를 수정하여 나아가면 차츰 안정을 취하나 정상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다. 건강에 유념하고 매사를 원만히 처리하도록 하라.


사업운은 무난하며 변동수가 따르니 새로운 일을 추진하는 것도 바람직하다. 장기적인 계획을 세워 실행해 나가면 금전운이나 명예운에 큰 행운이 따른다. 적극적으로 변화를 시도해 보도록. 투자운, 매매운 길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