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10일 목요일(음력 10월11일·병신일) 운세...5. 귀인의 도움이 크니 금전운 계약운 투자운 안정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10일 목요일(음력 10월11일·병신일) 운세...5. 귀인의 도움이 크니 금전운 계약운 투자운 안정

[글로벌이코노믹]


생각보다 분수에 넘치는 욕심을 부리니 과오만 따른다. 생각은 번뇌를 불러와 마음의 고민이 따르겠다. 하지만 상황은 희망적이며 대화의 문은 열리니 정당한 노력의 대가를 기대해 보도록 하라. 사랑과 포용으로 남을 대하도록. 이성운에는 문제가 발생.


현명한 지혜로 일을 풀어나가야 할 때이다. 물질에 대한 지나친 욕심을 버리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무리한 계획으로 인해 고통이 따르겠으니 마음을 너그럽게 가져라. 성공운에는 점차 호전세를 보이니 자신의 힘찬 결단력이 필요하다. 의사를 명확히 하도록.

분주한 가운데 자신의 실리를 먼저 생각하도록 하라. 사업운 투자운은 좋은 계기를 맞겠으며 몸과 마음이 바쁜만큼 소득도 따르니 적극적인 자세로 매진하도록 할 것. 여행운 변동운 좋은 결과를 가져오나 구설수에 주의.


매사에 뜻과 같이 풀리지 않으니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심정이나 겸손한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주위의 배신이 염려되며 기대한 만큼 결과를 얻지 못할까 두렵다. 심리적인 갈등을 무난히 극복해 나가는 것이 우선이다. 과로에 주의.

고난의 과정을 극복하고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으려면 좀 더 여유있는 처세가 필요하다. 사업운에는 점차 호전세에 돌입하여 안정을 가지니 금전적인 분야는 여유있게 융통되며 성취할 것이다. 서남방 귀인의 도움이 크니 금전운 계약운 투자운 안정을 얻는다.

상대방의 이익도 고려하면서 순리대로 일을 진행 시켜라. 분주한 만큼 이익도 크다. 현실을 파악하여 모나지 않게 처세할 것.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면 구설수나 오해가 따르니 한층 조심할 것. 느긋하게 여유를 갖는 것도 때로는 필요.

겉과 속이 다른 사람과의 일에는 경솔하게 뛰어들지 말 것. 정확한 확인이 필요하다. 겸양의 미덕이 곧 본인의 주가를 올려 줄 것이니 현상유지에 만족하고 과욕은 절대 금물이다. 관심을 갖고 매사에 대처하면 뜻밖의 큰 소득도 따르며 경제적인 여유도 생긴다.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고 형편에 맞게 대처함이 바람직스럽다. 적극성을 띠어야 결실을 맺을수 있다. 실리적인 면보다는 인간관계에 치중하도록. 미혼자는 결혼운이 좋으니 좋은 인연을 만나겠으며 마음의 문을 열고 사귀어 보는 것도 좋겠다.


타인으로 인해 오점을 남길수 있으니 자신의 일이 아니면 손대지 말라. 스스로 도와주다가 화를 입게 될 가능성이 많다. 속을 드러내지 말고 몸가짐을 신중히 하여 행동하라. 심기일전하여 중용을 지키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