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11일 금요일(음력 10월12일·정유일) 운세...3. 이론보다는 현실이 중요 직장운 직업운 승진운 따른다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11일 금요일(음력 10월12일·정유일) 운세...3. 이론보다는 현실이 중요 직장운 직업운 승진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


직장운에는 인기상승이며 안정된 상태에서 본인의 의도대로 뜻이 관철된다. 경제사정이 호전되어 바라던 일이 순조롭게 풀려나간다. 단 주변의 충고를 무시하고 교만과 자만에 치우치면 도리어 손해가 따르니 예절을 지켜 행동하도록.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사고로 매사를 처리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발전해 나간다. 주위 의견을 수렴하여 좋은 결과를 낳도록 하라. 금전상태는 호전되며 자신의 고민도 해결되겠다. 이성운에는 행운이 따르며 귀인운이 도와주니 명예운, 재물운도 길하다.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처세를 가지도록 하라. 이론보다는 현실이 중요하다. 아집에 사로잡혀 큰 과오를 범할 수 있으니 유의하도록 하라. 순간의 판단이 자신을 좌우하니 신중히 심사숙고하도록. 오후가 되면 안정세를 찾으니 직장운, 직업운, 승진운 따른다.

불안한 상태가 지속될 경우 주체성이 없다는 소리를 들을까 걱정된다. 현재 상태를 유지하고 침착하게 대처해 나가도록 하라. 승패는 본인의 의지력에 달렸으니 자신감 있게 밀고나가는 것도 하나의 해결책이다. 실속 없이 분주하고 결과는 원망을 들을 수도 있으니 조심.


막혔던 금전 문제가 풀리며 인기운과 명예운은 상승한다. 직장운, 사업운 호전세를 보이니 강력하게 실천하는 용기를 가져야 뜻을 이룬다. 소심하면 큰 것을 잃고 후회하는 일이 발생하니 지지부진함을 떨치고 대범하게 나가도록.
너그럽게 처리하고 인간관계를 원만히 하라. 마음의 여유를 갖고 정신을 맑게 하면 불행이 행운으로 바뀐다. 겸허한 마음 가짐이 최선이니 심기를 편안하게 가지도록. 밝은 표정이 복을 부르며 오후에는 금전운, 명예운 풀린다.

남의 의견을 경청할 줄 알아야 자기발전을 이룰 수 있다. 타산적인 자세는 좋지 않으며 안정된 상태가 되면 문서운 이롭게 형통되며 자신의 뜻대로 재물운도 얻는다. 타산적인 자세는 절대 이롭지 못하다.

정신적으로 불안한 상태이나 매사를 즐겁게 받아들이고 건강에 유념하도록 하라. 주관을 갖고 대처하고 인내하며 기회를 기다릴 필요가 있다. 이런 상태일수록 활동이나 투기는 절대 금물이다. 지나친 아집은 손해만 따른다.


궁색했던 경제 사정이 점차 호전되며 뜻하지 않은 귀인의 도움으로 희망과 용기를 얻겠다. 노력의 대가를 보게 되며 분주한 만큼 결실은 얻게 된다. 가정에 화목한 분위기가 지속되니 평온한 운세다. 단 주변 사람의 문제에 관여하지 말도록. 관재수, 구설수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