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13일 일요일(음력 10월14일·기해일) 운세...9. 재물에 치중하면 구설수와 시비수 망신수가 따른다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13일 일요일(음력 10월14일·기해일) 운세...9. 재물에 치중하면 구설수와 시비수 망신수가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


자신의 능력을 십분 활용하여 최선을 다하라. 당신에게 승산은 따른다. 하는 일은 소원성취되며 차츰 일의 실마리가 풀린다. 남에게 인정을 받으며 명예운은 안정된다.


결실의 시기이니 주변 정리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남의 입장을 고려하여 행동에 옮기도록. 좀더 착실하게 위치를 확보하라. 역지사지하면 매사에 실수가 없다.


과격한 성격 때문에 후회가 따른다. 명예운이나 문서운에는 좋은 결과가 초래된다. 길운이 들어서니 주위 여건을 잘 활용하도록. 분주한 만큼 소득 또한 크다.


사소한 문제로 신상에 어려운 그림자가 비치는 격이다. 의욕을 잃지 않도록.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한다면 오후에는 안정된 상태에서 재물운도 따른다.


사업운에는 호황을 맞는 시기이니 현 상태에서는 무엇을 해도 이롭다. 소신을 갖고 실천에 옮기도록 하라. 재물운, 명예운도 따르지만 문서운에 기쁨이 크다.


동남간이 이로우니 분수를 지켜 모든 일을 처리해 나가도록 하라. 욕심이 지나치면 불행과 고뇌에 빠질 우려가 생긴다. 폭넓게 주위 여건을 활용하면 무난하다.


집안에서 하찮은 일로 논쟁이 일어나겠으나 오래가지는 않는다. 가급적 감정을 자극하는 언행을 조심하도록. 작은 일로 상대의 원성을 살 우려가 있다.


실력 양성에 유의하면 매사가 형통할 것이다. 금전운에는 원활하게 변통이 되고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가 따른다. 매사가 유리하게 진행되니 이름을 떨치는 일도 생긴다.


노인을 모신 집안은 노환이 우려된다. 자신의 외로움을 함께 이야기할 상대가 없다. 재물이나 물질에 치중하지 말도록 하라. 구설수와 시비수, 망신수가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