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안타증권, 전지점 선강퉁 프레젠테이션 경연대회 개최

공유
0

유안타증권, 전지점 선강퉁 프레젠테이션 경연대회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최주영 기자] 유안타증권이 14일부터 18일까지 유망종목 발굴 및 공유를 위한 ‘전지점 선강퉁 PT(프레젠테이션) 경연대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유안타증권은 중국투자 필독서로 호평받았던 '후강퉁 가이드북'에 이어 10월초 '선강퉁 가이드북' 발표로 차별화를 꾀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선강퉁 PT 경연대회’에 앞서 각 지점장 주도 아래 전지점 직원들이 자체 학습을 통해 선강퉁 투자포인트를 찾는 ‘선강퉁 Study Week’를 진행했다. 유안타 하우스뷰를 통해 선강퉁 시장의 섹터 전망, 주요 종목 분석 등 를 공유하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선강퉁 직간접 투자 포트폴리오(추천종목 등)를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전지점 선강퉁 PT 경연대회’는 이렇게 수립된 투자전략과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우수 투자 아이디어 및 전략을 공유함을 통해 영업점 자체의 차별화된 종목 분석 노하우 및 지점 영업직원들의 선강퉁 투자상담 역량 향상으로 이어져 고객 수익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신남석 유안타증권 Retail전략본부장은 “선강퉁 시행을 전후로 대고객 설명회를 주요 도시 및 전지점에서 개최하여 유안타 하우스뷰를 비롯한 각 지점별 선강퉁 투자 아이디어의 공유 및 전파에 나설 것”이라며, “이런 일련의 활동들을 바탕으로 범중화권 투자 트렌드를 앞서 읽으면서 중국을 가장 잘 아는 증권사는 유안타증권이라는 점을 선강퉁을 통해 다시 한번 증명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주영 기자 young@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