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라면세점, 중국 개별 관광객에 장충동 맛집 알린다

공유
0

신라면세점, 중국 개별 관광객에 장충동 맛집 알린다

사진제공=신라면세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신라면세점
[글로벌이코노믹 최주영 기자] 신라면세점은 인터넷과 모바일을 활용해 여행 정보를 검색하는 것에 익숙한 중국 개별 관광객(싼커·散客)를 대상으로 장충동 인근 맛집 알리기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12일 ‘장충동 상가번영회’와 손잡고 장충동에 위치한 맛집 18곳을 1차로 선정해 신라면세점을 찾는 중국 관광객들에게 ‘숨은 맛집’을 소개하는 한편 장충동 상권 활성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 인근 맛집 할인혜택과 관광지 입장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에 가입하고, 신라면세점 멤버십을 의미하는 신라구향가 인증을 받으면 된다.

인증을 받은 후 신라면세점이 소개하는 음식점에 방문해 신라면세점 앱을 통해 신라구향가 이미지를 보여주면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면세점에서 600달러 이상 구매하면 면세점 인근에 위치한 남산N서울타워 입장권 2매도 받을 수 있다.

인증 시 혜택으로는 △최대 20%할인 가능한 S5 멤버십 등급 부여,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적립금, △서울점 방문 시 택시비 지원, △티머니·커피쿠폰·공연티켓·선불카드 등이 주어진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면세점을 이용하는 중국 고객들이 주변 식당까지 방문하는 낙수효과로 이어지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신라면세점 주변을 외국인들이 즐겨 찾는 관광명소로 조성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주영 기자 yo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