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주간운세] 11월13일~11월19일 子(쥐띠운세) 사주풀이 이번주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띠별 주간운세] 11월13일~11월19일 子(쥐띠운세) 사주풀이 이번주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주간운세] 2016년 11월13일~11월19일(음력 10월14일~10월20일)

子(쥐띠운세)

48년생 당신이 참여하는 일이 있다면 그곳의 경제적‧물질적인 부분을 실제로 도움을 주어야 한다. 이동수 변동수에는 이득이 없으니 새로운 일의 계획이나 추진은 하지 않는 것이 이롭다. 이 일, 저 일 손대지 말고 한 우물을 파는 것이 현명할 때다. 명예운 재물운 투자운이 따른다.

60년생 편안한 운세가 지속될 수 있는 가운데 쉬운 길을 어렵게 만드는 것은 스스로가 자멸의 길을 만드는 것이니 순리적으로 나아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새로운 직책이나 감투는 때가 아니니 정중히 사양하도록 하라. 직장운 승진운이 길하다.

72년생 침착하게 행동하며 타인의 일에 나서지 않는다면 원하는 문서운 매매운을 잡게 되니 서두르지 말라. 거래에는 이익이 따르나 감정에 치우치면 도리어 손재수를 입는다. 이루지 못한 꿈은 열심히 매진하면 소원 성취한다. 귀인수가 따른다.

84년생 자신의 입지가 불안하고 자리가 마땅치 않으나 곧 상승하는 좋은 일이 생긴다. 작은 약속이라도 꼭 이행을 하도록 하라. 타인의 감언이설에 주의할 것. 정당하고 바르게 행동하면 윗사람의 인정을 받아 승진운 직장운이 길한 운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띠별운세 생년월일운세 사주풀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역학으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