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주간운세] 11월13일~11월19일 丑(소띠운세) 사주풀이 이번주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의 띠별 주간운세] 11월13일~11월19일 丑(소띠운세) 사주풀이 이번주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주간운세] 2016년 11월13일~11월19일(음력 10월14일~10월20일)

丑(소띠운세)

49년생 입찰 등의 경쟁에는 마음을 비워야 성공운이 따른다. 해결해야 할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즉시 실행에 옮기도록 하라. 문서운에는 신중해야 하며 금전거래는 받지 못하는 돈이니 정에 얽매이지 말고 정중히 거절하는 것도 현명한 처세이다.

61년생 새로운 투자운 문서운에는 불리하나 나서지 말 것. 자칫 가벼운 언행으로 인해 구설수와 시비수가 따르니 언어에 신경 쓰도록 하라. 이성관계로 인해 골치 아픈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길이 아니면 가지를 마라. 귀인의 도움으로 극한 상황은 면하겠다.

73년생 당장은 이익일 수 있으나 상대를 속이는 이중계약은 하지 마라. 안팎이 다른 상황은 귀한 인연을 잃게 되는 불상사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 윗사람을 모시고 출행하는 일은 길하니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 마음이 앞서면 불리하니 순차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85년생 남들과의 약속이 매끄럽지 않으니 철저한 관리가 중요하다. 마지막 기회이니 마음을 비우고 추진하도록 하라. 자칫 경우에 어긋난 행동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할 수 있으니 책임감을 가지고 순리에 따라 행동하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띠별운세 생년월일운세 사주풀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역학으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