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주간운세] 11월13일~11월19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사주풀이 이번주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띠별 주간운세] 11월13일~11월19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사주풀이 이번주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주간운세] 2016년 11월13일~11월19일(음력 10월14일~10월20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꾸준히 한 길을 가는 것이 소원하는 바 차츰 이루어진다. 동업이나 투자운에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에 처할 수 있으니 되도록 빨리 빠져나오도록. 편법을 쓰거나 법을 어긴다면 좋지 못한 결과를 초래하니 이성적인 판단이 중요하다.

62년생 지나친 집착으로 인해 스트레스가 유발되니 마음을 비우도록 하라. 청탁이나 부탁은 여러 사람에게 하지 말고 신중하게 판단하여 한 사람에게 할 것. 귀인의 도움이 따르니 어려운 일이 해결된다. 본업에 충실함이 이롭다. 이사운 여행운이 길하다.

74년생 외유내강을 성립하여 실행에 옮기도록 하라. 출세운 성공운이 길하다. 순풍에 돛을 달았으니 새로운 환경이 기대된다. 부모의 문제로 인한 고민은 따르나 효도는 물질보다 마음이 중요함을 잊지 말도록 하라.

86년생 가족이나 친지들을 만날 일이 생기며 문서운에는 이익이 없으니 자제하도록 할 것. 인내심을 발휘한다면 소원성취를 이루고 자신의 위치를 자리잡는 좋은 일이 따른다. 이성운에는 여행운이 생기나 자신의 능력 이상의 일은 자제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띠별운세 생년월일운세 사주풀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역학으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