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주간운세] 11월13일~11월19일 卯(토끼띠운세) 사주풀이 이번주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주간운세] 11월13일~11월19일 卯(토끼띠운세) 사주풀이 이번주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주간운세] 2016년 11월13일~11월19일(음력 10월14일~10월20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적극적인 행동보다는 상대의 의견을 수렴하는 것이 이익으로 돌출된다. 지나친 독선은 금물이다. 여러 사람의 지지와 인기를 얻으니 명예운 승진운이 길하다. 순풍에 배가 출항하는 듯하지만 가족운에는 불신의 벽이 높아지니 대화로 풀어보도록 하자.

63년생 십년 묵은 체기가 내려가듯 막혔던 일이 풀리니 운기는 좋아진다. 사소한 일로 주변과의 트러블이 예상되니 당신이 먼저 손을 내밀어 원만히 해결하도록 하라. 지나친 스트레스는 건강에 이상을 초래하니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이롭다.

75년생 가랑비에 옷 젖는다는 의미를 되새길 일이 생긴다. 흑과 백을 명확히 구분하고 행동하는 것이 이롭다. 오래전 뿌린 씨앗에서 새싹이 돋는 듯 오랜 기다림이 이루어지니 의외의 기쁨이 따른다. 곧 노력의 대가는 따르니 좌절하지 말 것.

87년생 이성운 또는 연애운에는 고민이 따르며 인연이 아니면 집착하지 말도록 하라. 한번 정한 길에서 벗어나면 시행착오가 생기니 이성적인 판단으로 한 단계를 넘어서면 소원을 이룬다. 운기는 상승세를 타겠으나 사행성 오락이나 도박 등에 주의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띠별운세 생년월일운세 사주풀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역학으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