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주간운세] 11월13일~11월19일 辰(용띠운세) 사주풀이 이번주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띠별 주간운세] 11월13일~11월19일 辰(용띠운세) 사주풀이 이번주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주간운세] 2016년11월13일~11월19일(음력 10월14일~10월20일)

辰(용띠운세)

52년생 타인의 일보다는 자신의 새로운 변화가 중요하니 한번 주어진 기회를 잘 활용하여 알맞은 시기에 투자한다면 재물운과 문서운이 상승세를 이룬다. 돌이킬 수 없는 길은 나서지 않는 것이 이로운 선택임을 명심하도록.

64년생 새로운 투자운에는 위험하니 현재 상태를 유지하며 회수에 주력하는 것이 현명하다. 어려운 일에는 조언자가 나타나게 되니 하나둘씩 해결되고 문서운에는 이익이 생긴다. 자신보다는 아랫사람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여 배려하라.

76년생 잘못된 길을 알면서도 덤빈다는 건 실패를 자초하는 것이니 현실을 직시하도록. 직장인은 상사와의 불화로 서로 다투게 되나 승산 없는 싸움이니 자제하도록 하라. 혼자 밤하늘을 쳐다보는 운기이니 외로울 때이다.

88년생 변화운의 욕구가 강하나 지나치게 파격적인 변화는 시기상조이다. 섣부른 행동을 자제하도록 하라. 둘을 잃고 하나를 얻는 현상이니 현명한 판단이 중요하다. 사소한 질병이라도 소홀히 넘기지 말라. 건강장애로 고생하게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띠별운세 생년월일운세 사주풀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역학으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