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주간운세] 11월13일~11월19일 巳(뱀띠운세) 사주풀이 이번주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띠별 주간운세] 11월13일~11월19일 巳(뱀띠운세) 사주풀이 이번주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주간운세] 2016년 11월13일~11월19일(음력 10월14일~10월20일)

巳(뱀띠운세)

53년생 적극적으로 일할 의욕을 가지고 추진하도록 하라. 머리 아픈 일이 발생하기는 하나 곧 풀리니 고심하지 말고 좀더 확고한 자신의 주관을 펼치도록. 활동적인 상태에서 목적을 달성하며 분주한 만큼 좋은 변화를 이룬다.

65년생 마음을 비우고 한발 물러서는 여유를 가지도록 하라. 새로운 투자운보다는 현재의 마무리가 중요하니 계약 투자 등의 일에 신중을 기하도록 할 것. 주어진 수단과 방법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 필요할 때이다. 금전운 명예운 사업운이 길할 때이다.

77년생 피로가 누적되어 생활에 무관심하기 쉽다. 건강에 유의하고 구설과 시비에 휘말리지 않도록 하라. 출행에는 별 이익이 따르지 않으니 다음 기회를 가져보도록 하라. 흐지부지 하지 말고 결실을 맺는 데 집중할 것.

89년생 언행 실수로 인해 자칫 구설이 따르니 가급적 함구함이 현명하다. 무거운 짐을 내려놓는 일이 급하니 새로운 일은 벌이지 말라. 새로운 변화운에는 자신의 기만 탈진된다. 폭넓은 인간관계 형성에 노력이 필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띠별운세 생년월일운세 사주풀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역학으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