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주간운세] 11월13일~11월19일 午(말띠운세) 사주풀이 이번주 운세풀이

공유
4

[금휘궁의 띠별 주간운세] 11월13일~11월19일 午(말띠운세) 사주풀이 이번주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주간운세] 2016년 11월13일~11월19일(음력 10월14일~10월20일)

午 (말띠운세)

54년생 공든탑이 무너지겠느냐마는 명예운이 실추될 수 있으니 인내력과 노력이 필요하다. 투자운 매매운 등에는 고집을 버리고 현실에 맞게 수용하는 자세가 바람직하다. 분위기 파악을 잘 하여 금전적 지출을 억제하고 자리를 일어남이 유리하다.

66년생 남에게 시기와 질투 모함이 따르는 시기이니 만큼 완벽함을 추구하기 보다는 모나지 않은 처세술이 필요하다. 자신의 주장이 강하면 주위로부터 무시당할 우려가 크니 주위 의견에 귀를 기울여라. 자신의 일에 충실하도록 하자.

78년생 자신의 능력 밖의 일들을 손댄다면 자칫 상처만 받게 되니 주의하도록 하라. 곧은 성격에 재주가 비상하나 지금은 때가 이르니 인내력을 갖고 단계적으로 추진할 것. 서서히 기초가 잡혀가는 운세.

90년생 그대로 떠나지 말고 몇 번이고 다짐을 받고 떠나는 것이 실속이 있다. 자신의 독자적인 판단은 흐려질 우려가 크다. 서쪽에서 귀인의 도움이 따르니 금전운에는 융통이 되겠으니 초조해 하지 말고 여유를 갖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띠별운세 생년월일운세 사주풀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역학으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