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주간운세] 11월13일~11월19일 未(양띠운세) 사주풀이 이번주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의 띠별 주간운세] 11월13일~11월19일 未(양띠운세) 사주풀이 이번주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주간운세] 2016년 11월13일~11월19일(음력 10월14일~10월20일)

未(양띠운세)

55년생 인연의 소중함이 행운을 좌우하게 된다. 여러 사람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것도 중요. 갈 길이 멀다해도 지름길보다는 안정된 길을 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자신의 뜻이 관철되니 변화운 변동운에서 큰 이익이 따르고 이사운 여행운에 금전운이 길하다.

67년생 주위의 상황에 민감하게 행동하지 말고 소신을 갖고 일을 추진할 것. 양손에 떡을 쥘 수는 없으니 한쪽 손을 비우고 미래를 향해 전진하도록 하라. 빛을 발견하듯이 귀인의 도움으로 문제가 해결되는 행운이 따른다. 재물운 형통운세.

79년생 해야 할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강하게 밀고 나가는 것이 좋다. 새로운 환경변화에 적응하는 것이 중요하니 지나간 일을 잊도록 하라. 지인과의 다툼이 당신의 지나친 편견으로 인해 사소한 오해가 아닌지 생각해 보도록.

91년생 일이 꼬이고 더디다고 감정적인 대응방법은 불리하니 참는 것이 최선이다. 삼각관계로 인해 근심이 따르겠으니 상황 판단에 신중하도록 하라. 진실성이 결여된 상태에서는 몸과 마음의 피로만 쌓이게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띠별운세 생년월일운세 사주풀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역학으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