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주간운세] 11월13일~11월19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사주풀이 이번주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띠별 주간운세] 11월13일~11월19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사주풀이 이번주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주간운세] 2016년 11월13일~11월19일(음력 10월14일~10월20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행동을 취하였는데 얻는 것이 없다 해도 시도했다는 것에 의의를 두도록. 목적지까지의 도착은 아직 멀었으니 힘을 합쳐야 사는 길이다. 자신의 실수를 솔직히 인정할 때 좋은 인연은 나타나게 되니 자세를 낮추는 것도 바람직하다.

68년생 정리할 문서관련 일은 머뭇거리지 말고 서둘러 정리하는 것이 오히려 유리하다. 피할 수 없다면 오히려 즐기라는 옛말을 되새기며 일을 추진하도록. 겸허한 자세로 임하면 일의 전개도 필연적으로 바뀔 것이다. 순리에 순응함이 바람직스럽다.

80년생 상사를 모시고 출행하여 돌아오는 길이 즐겁다. 타인의 결점을 떠벌리지 말고 덮어주는 것이 자신에게 이익으로 돌아온다. 현재 진행 중인 교섭이나 거래는 그대로 밀고 나가면 재물운 명예운이 소원 성취된다.

92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문서를 잡게 되니 서두르면 안 된다. 높은 언덕에 오르는 현상이니 곧 기쁜 일이 생긴다. 직장운에는 고민이 따르나 본업에 충실하는 것이 이로운 길이다. 과도한 지출에 주의.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띠별운세 생년월일운세 사주풀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역학으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