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주간운세] 11월13일~11월19일 酉(닭띠운세) 사주풀이 이번주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띠별 주간운세] 11월13일~11월19일 酉(닭띠운세) 사주풀이 이번주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주간운세] 2016년 11월13일~11월19일(음력 10월14일~10월20일)

酉(닭띠운세)

57년생 들떠있는 마음을 안정시키는 일을 최우선으로 하라. 당신의 강한 책임감과 여러 사람에게 선행을 베푸는 귀인의 면모가 행운의 상승세를 이룬다. 오랜만에 가족여행의 기회를 갖게 되니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겠다.

69년생 투자운에는 금전적 이익이 따르나 욕심을 부려 무리를 하면 손해가 따르니 능력 범위 내에서 투자하도록. 혼자보다는 타인의 협조가 있어야 일이 해결되니 도움을 청하는 것도 현명하다. 계약 거래 등 문서운에는 신중하도록 하라.

81년생 뜻을 하나로 모으는 일이 중요하며 서로간의 협력이 성공운의 지름길이다. 변화의 운기는 강하나 길이 아니면 과감히 돌아서는 것이 신변에 이롭다. 남을 속이면 자신에게도 불리해지는 법이니 바른 마음을 갖도록 하라.

93년생 지나친 욕심은 화를 부르며 얻어지는 것도 없다. 경거망동은 금물이며 주변사람에게 지나친 독선은 자제하도록 하라. 친구지간에 사사로운 정에 얽매이면 후회할 일이 생기니 금전거래에는 주의 할 것. 현 위치를 고수할 때 안정을 찾는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띠별운세 생년월일운세 사주풀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역학으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