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주간운세] 11월13일~11월19일 戌(개띠운세) 사주풀이 이번주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띠별 주간운세] 11월13일~11월19일 戌(개띠운세) 사주풀이 이번주 운세풀이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 [글로벌이코노믹]


[주간운세] 2016년 11월13일~11월19일(음력 10월14일~10월20일)

戌(개띠운세)

46년생 명예운에 실추가 따르고 이정표 없는 거리를 나서니 갈 곳이 없다. 마음을 추스르고 본래의 위치를 찾아 되돌아가는 것이 현명하겠다. 비바람에 나뭇잎이 떨어지니 환경변화에 주의하도록. 시작보다는 마무리를 잘 할 것.

58년생 직장의 이동이나 승진의 기회가 부여 되니 일을 추진함에 있어 대충 대충하지 말고 세심하게 마무리를 지을 때 이익이 크다. 때로는 날카로운 비판력 때문에 손해를 자초하니 원만한 가운데 자신의 일에 치중하도록.

70년생 윗사람을 밀치고 올라가면 결과는 흉하게 돌아오니 욕심을 자제하도록 하라. 직업운 직장운이 길하니 재물도 얻겠다. 마음의 부담을 줄이고 편안함을 유지하도록 하라. 자만으로 인해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않는 것이 오랜 인연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다.

82년생 당신의 영리함과 민첩함이 기회를 맞는다. 지금의 운기는 상승세이니 새로운 일을 구상하거나 모색하여 과감한 추진이 목표달성의 기회가 된다. 노력의 대가는 크며 금전운 성공운 사업운이 길하다. 연애운에는 여행할 기회가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띠별운세 생년월일운세 사주풀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역학으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