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주간운세] 11월13일~11월19일 亥(돼지띠운세) 사주풀이 이번주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띠별 주간운세] 11월13일~11월19일 亥(돼지띠운세) 사주풀이 이번주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주간운세] 2016년 11월13일~11월19일(음력 10월14일~10월20일)

亥(돼지띠운세)

47년생 혼자의 힘보다는 협력을 할 때 그 시너지 효과는 크다. 원하던 문서운 매매운에는 기쁨이 따르고 목돈 만질 일이 생기니 오랜 소원이 이루어지겠다. 정보다는 현실이 우선이니 금전거래에는 감정에 치우치지 말라.

59년생 상대방으로 인하여 큰 손해가 따르니 괜한 쓴소리로 충고할 필요는 없다. 외지에서 만나는 사람은 믿을 만한 사람이 아니니 중심을 잡도록. 집안 일로 남모를 근심과 마음고생이 따르니 심신의 안정을 우선하라.

71년생 가식을 버리고 있는 본연의 모습으로 상대를 대할 때 이익을 얻는다. 자신의 주관을 가지고 어정쩡한 상황을 만들지 말 것. 출행할 일이 생기나 신변에 과히 좋지 않으니 삼가도록 하자. 밖의 일보다는 가정운에 신경을 쓰는 게 현명하다.

83년생 투기성 문서운은 불행을 자초하는 길이니 무리한 일은 벌이지 말 것. 자신의 능력보다는 인맥을 구축하여 환경을 변화 시키는데 주력하도록 하라. 정당한 길도 지금은 오히려 역효과를 낳으니 자제하도록 하라. 귀인의 도움으로 난관은 극복하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띠별운세 생년월일운세 사주풀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역학으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