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15일 화요일 운세...1. 애정운에는 행복한 데이트. 사업운 투자운 계약운 길하다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15일 화요일 운세...1. 애정운에는 행복한 데이트. 사업운 투자운 계약운 길하다

[글로벌이코노믹]


2016년 11월15일 화요일 운세(음력 10월16일·신축일)

목적을 달성하기에 무난하다. 시작보다는 끝의 결실에 치중하되 건강에 유념하도록. 직장운에는 금전운이 열리며 직장 상사로부터 인정을, 주위로부터 칭송을 듣게 된다. 집안이 다시 중흥하고 명성을 얻게 된다. 이성운에는 행복한 데이트. 사업운, 투자운, 계약운 길하다.


타인과의 금전적 대립이나 시비 등이 예상되니 대인관계를 원만히 유지하도록 하라. 당장은 불미스러울지 모르지만 인정을 받아 향상될 수 있으니 자중하여 처신하라. 오후에는 필요한 금전유통이 되니 조급해 하지 말고 시간을 갖고 기다려라.


윗사람의 협조로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부진한 것 같던 금전융통도 점차 호전돼 간다. 뜻을 좀더 높은 곳에 두고 도전하는 것이 바람직스럽다. 감정으로 사람을 대하지 말고 이성을 갖고 순리적으로 행동할 때 재물운, 매매운도 따른다. 행동과 마음이 일치되면 행운.


성급한 마음을 안정시켜라. 자신의 의욕에 비해 현실이 따라주지 못한다. 감정을 자극하는 행동은 삼가도록. 마음 가짐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할 것. 겸양하는 미덕을 갖추고 어려울 때일수록 의협심을 갖고 행동하면 손재는 없다. 관재구설에 주의.

오기를 갖고 상대를 대하지 말라. 강력하게 밀어붙이면 도리어 손재수가 따른다. 마음을 착하게 쓰면 행운이 찾아오는 법. 이기적으로 행동하다가는 크게 후회할 일이 따른다. 물질적인 면을 추구하지 말고 순리대로 따르라.


재물운이나 물질적인 면이 유리하게 진행되니 쉬지 않고 노력하면 금전운 따른다. 특히 변동이나 활동적인 분야에서 큰 소득을 얻는다. 동남간이 이로우며 귀인을 만나 원하는 바 성취된다. 마음이 공명정대하면 만사가 형통된다.

우선 정직하고 성실하게 일하면 뜻하지 않은 원조자가 나타나서 크게 도울 것이다. 상호간의 협조를 통해 뜻이 형통되니 조심스러운 마음 가짐으로 행동 반경을 넓혀 나가도록 하라. 문서적인 면에 신경을 쓰면 명예운, 문서운에 행운이 따른다.

이사운, 여행운 등의 변동이 모두 길하며 취직운이나 승진운, 직장운에는 윗사람의 도움으로 해결된다. 순리적으로 행할 때 재물운이 뒤따르는 것임을 명심. 자신의 실리를 찾지 못하면 불안한 하루가 된다. 오후 피로가 겹치니 건강에 유의하도록.


예정했던 것이 앞당겨 돌아오는 때이니 가능한 한 자신의 위치를 지킬 때이다. 무슨 일이든 무난히 관철되어 나갈 시기이니 성급함은 금물. 물질적인 안정을 추구하기보다는 신념을 갖고 여유 있게 기다리도록. 현실을 망각하거나 금전에 치중하면 자멸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