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섬, 랑방스포츠·타임옴므 다운 신상품 출시

공유
1

한섬, 랑방스포츠·타임옴므 다운 신상품 출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랑방스포츠’ 매장에서 고객이 경량 구스다운 패딩을 고르고 있는 모습./사진제공=현대백화점이미지 확대보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랑방스포츠’ 매장에서 고객이 경량 구스다운 패딩을 고르고 있는 모습./사진제공=현대백화점
[글로벌이코노믹 최주영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의 한섬이 운영하는 ‘타임옴므’와 ‘랑방스포츠’ 등 남성복 브랜드에서 ‘다운’ 신상품을 대거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랑방스포츠는 단품으로도 착용할 수 있고 추운 날씨에 코트 같은 외투 안에 이너로 착용 가능한 초경량 다운과 경량 다운을 20 여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이번 시즌 한섬은 전 상품에 구스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며 웰딩 다운 기법과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디자인과 활동성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웰딩 다운 기법이란 고온으로 접착하는 무봉제 접합 방식을 뜻한다. 타임옴므는 캐시미어 혼방 울 소재가 들어간 다운 아이템 등 고급스러운 느낌의 제품을 선보인다. 방풍·방수 기능을 갖추고 주름이 잘 생기지 않는 ‘로로피아나’사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으며 프리미엄 헝가리산 구스를 적용해 보온력과 경량감을 강화했다.

한섬 관계자는 “남성 고객들이 겨울철 다운류를 즐겨입는 것을 고려해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많은 스타일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최주영 기자 yo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