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16일 수요일 운세...2. 문서운 매매운 성공운에 길이 열리니 좀 더 자신감을 가지고 추진하라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16일 수요일 운세...2. 문서운 매매운 성공운에 길이 열리니 좀 더 자신감을 가지고 추진하라

[글로벌이코노믹]


2016년 11월16일 수요일 운세(음력 10월17일•임인일)


확인하고 검토하여 진행하도록 하라. 한 번의 실수가 자신의 위치를 흔들어 놓으니 큰 기대가 깨질까 두렵다. 원만히 대처 하고 이성을 갖고 행동함이 최선의 길이다. 타인을 의식하지 않고 행동을 하다 보면 고독하게 되니 자신의 페이스를 찾도록 하라.


사태가 호전되어 밝은 전망이 보이니 문서나 명예 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는다. 문서운, 계약운, 매매운에 길이 열리니 좀더 자신감을 가지고 추진하라. 무슨 일이든 관철하여 나가는 적극성을 갖고 좀더 과격하게 행동으로 옮겨라.


약간의 어려움이 예상되나 이를 극복하고 자신의 의도대로 밀고 나가면 기쁨과 성공운을 얻는다. 자신의 분수를 알고 행동하며 타인의 일에 관여하지 말라. 타인으로 인한 구설수나 손재수가 따른다. 재물운보다는 명예운 길하며 보증 담보에 필히 조심하도록.


현재의 위치에서 확고한 신임과 성과를 인정 받으니 믿는 만큼 있는 힘을 다해 노력하라. 순리를 따름이 현명하며 이사운, 여행운은 이롭다. 특히 현 위치의 환경을 개선함도 바람직스러운 일이다. 바쁜 만큼 소득도 따른다.


문서적인 면에 신경을 쓰라. 자신의 고집만 주장하지 말고 상대의 입장도 염두에 둘 것. 이해 타산보다는 진실한 자기안정이 요구된다. 변화는 또 다른 구설수를 불러온다. 몸과 마음이 다 같이 피로한 상태에 놓이지 않도록 유의하라.


경쟁력에 앞서 자기의 의견을 확고하게 하는 게 좋다. 마음의 허점을 상대에게 보이지 말라. 막혔던 일이 호전되지 않고 그대로 있을 가능성이 크다.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건강에 유념하도록. 노력의 대가는 빛을 볼 수 있으니 여유를 가져라.

난관이 많고 의도대로 일이 되지 않는 상태이나 좌절하지 말라. 상대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아량을 가져보도록 하라. 목적 달성은 자연히 이루어진다. 담보 보증에는 복잡하고 미묘한 관계가 전개되니 현상을 유지함이 최선이다. 문서운 주의.

적극적인 자세로 일의 주도권을 장악하면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허세를 부리지 말고 겸손한 자세로 임하면 일의 전개가 유리한 방향으로 바뀔 것이다. 심각한 변화에 부딪힐 수 있지만 결국 당신의 뜻대로 관철된다. 이성운, 연애운에는 불화가 따른다.


마음이 자칫 자포자기하기 쉬울 때이나 무리하거나 초조하지 말고 끈질긴 집념을 보이도록 하라. 때로는 방법론을 바꿔보는 것도 이롭다. 주위를 활용하면 큰 득도 따른다. 분주한 만큼 노력의 대가도 뒤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