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라디오스타' 심형탁, 트와이스 정연·사나 우정 과시…"절친 이상우·김소연 열애에 삐졌다?!" 무슨 사연이지?

공유
1

'라디오스타' 심형탁, 트와이스 정연·사나 우정 과시…"절친 이상우·김소연 열애에 삐졌다?!" 무슨 사연이지?

심형탁이 트와이스 정연, 사나, 탤런트 송재희, 이상준과 함께 16일 밤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한다./사진=심형탁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심형탁이 트와이스 정연, 사나, 탤런트 송재희, 이상준과 함께 16일 밤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한다./사진=심형탁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뇌순남' 심형탁이 '라디오스타'에 출연, 트와이스 정연·사나와 입담을 과시한다.

16일 밤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501회에서는 '내 이름도 모르고 너무해!너무해!' 특집으로 대세 연기자 심형탁, 송재희, 걸그룹 트와이스의 정연과 사나, 이상준이 출연한다.
평소 '뇌순남'(뇌가 순수한 남자)로 알려진 심형탁은 이날 2005년 사법고시 1차 시험에 당당히 합격한 사연을 밝힌다. 그가 2차 시험에서 탈락한 사연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심형탁은 또 절친 이상우와 김소연의 열애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힐 예정. 특히 이상우 열애와 관련 섭섭했던 점까지 고백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그밖에 트와이스의 정연이 방송 최초로 규현과 함께한 2배속 댄스를 공개한다. 또 트와이스의 사나는 '샤샤샤'에 얽힌 비화를 소개할 예정이다.

앨범을 주고 받은 심형탁과 트와이스의 우정 또한 16일(오늘) 밤 11시 10분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