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23일 수요일 운세...4. 한층 분발하도록. 취업운 시험운 합격운 따른다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23일 수요일 운세...4. 한층 분발하도록. 취업운 시험운 합격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


2016년 11월23일 수요일 운세(음력 10월24일•기유일)


귀인의 도움으로 지연된 상태의 모든 일이 뜻과 같이 형통되니 자신의 특성을 십분 활용해 밀고 나가도록 하라. 금전운에는 안정이 따르나 지구력이 필요하다. 오전에 길하니 문서관계는 되도록 일찍 해결하도록. 남의 일로 심란한 일도 생길 듯.


때로는 거절도 하나의 방편이 된다. 의리나 인정에 얽매이다 보면 구설수에 휩싸인다. 매사 억지로 행하면 막힘이 많은 법이니 마음을 안정시키면 오후부터는 풀리겠다. 분위기는 순간적으로 변모하기 쉬우니 유리한 국면을 잘 활용하라.


주위와의 융합을 위해 자기 자신을 너무 부각시키지 말라. 자칫 구설수에 말릴까 걱정된다. 좀 더 인내하는 편이 좋을 것이며 분한 마음을 참고 기다리면 오후는 안정된 상태에서 재물운 성공운을 얻게 된다. 성급한 행동보다는 여유를 가져라.


소망하던 일이 성취되고 그 대가도 얻는다. 자만심으로 인해 주위와 약간의 마찰이 생길 수도 있으니 남을 포용할 줄 알아야 한다. 귀인의 도움도 따르니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여 문서적인 면에 더 한층 분발하도록. 취업운 시험운 합격운이 따른다.


주관을 갖고 행동하여 적극적으로 한 가지에만 몰두하라. 친구나 주위의 말만 들으면 판단이 흐려질 염려가 있다. 재물이 마음을 상하게 할 수 있으니 허욕을 부리지 말고 시작과 끝맺음을 분명히 하도록. 금전운 애정운 결혼운이 길하다.


최선의 노력은 최대의 성과를 가져온다. 주위 사람들을 포용하여 일의 진행에 활용하도록 할 때이다. 자신의 노력도 중요하지만 주위의 도움이 필요하다. 남의 시기와 모함이 따를 수 있으니 완벽한 성격보다는 모나지 않는 처세가 중요.

자만하거나 경솔한 행동은 자제할 것. 자신의 입장만 주장하지 말고 상대의 입장도 고려하라. 결과는 본인이 초래한 것이다. 자신의 일에 성취도가 클 때이며 새로 일을 꾸며도 귀인이 돕겠다. 안정을 찾으니 여행운 이성운 귀인운이 따른다.

현재의 위치를 박차고 나가 좀더 과감하게 미래에 도전하도록 하라. 문서운이 길하니 문서적인 면에 치중할 것. 뜻하지 않는 손님의 도움으로 명예운이 따르니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신중히 생각해서 벌린 일인만큼 성공운이 따르니 강력히 추진하도록. 투자운 매매운 계약운 길함.


매사가 쉽게 이뤄지지 않으니 분수를 지킴이 상책이다. 모든 것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심정이나 자제력을 잃지 말고 끈기있게 대처하라. 자신의 일이 아니면 나서지 말 것. 분주함에 비해 소득이 따르지 못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곳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