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24일 목요일 운세...2. 정신이 안정되어야 금전운 이성운 결혼운이 따른다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24일 목요일 운세...2. 정신이 안정되어야 금전운 이성운 결혼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


2016년 11월24일 목요일 운세(음력 10월25일•경술일)


타인의 공감을 일으켜 인정받게 되니 시간을 최대한으로 활용하여 기회를 포착하도록 하라. 당신의 감각대로 일은 풀려 나간다. 집념이 약하면 중도에서 다른 일로 바꾸는 경우가 많으니 성급한 판단은 금물. 명예운 재물운을 겸비하겠다.


과격하고 적극적인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다. 경솔하게 밀고 나가면 손해만 따른다. 온갖 지혜를 동원해도 분주한 만큼의 실리를 얻지 못하는 상태가 된다. 무리한 욕망은 건강만 해치니 여유를 가지도록. 정신이 안정되어야 금전운 이성운 결혼운이 따른다.


물질보다는 정신적으로 상대의 마음을 감동시키도록 하라. 모든 일은 때를 잘 맞춰야 큰 성과를 기대할 수 있는 법. 귀인의 도움을 얻으니 뜻밖에 크게 승진운 직장운이 따른다. 당분간은 자신의 위치를 고수하라.


노력과 인내에도 한계가 있는 법. 때로는 불필요해도 상대와 타협하라. 마음의 문을 열면 의논할 사람이 나서니 계획한 사업운을 의논하도록. 지혜롭게 일을 처리하면 자신의 위치가 더 한층 안정된다. 재물운 건강운에는 여유롭다.


계획이나 추진하던 일이 뜻 같지 않으나 성급하게 처리하지 말라. 지나친 물욕을 버린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과욕은 절대 금물. 노력의 대가를 얻어 탄탄대로에 이르는 때가 될 수 있다. 이성운에는 시비수 구설수에 조심.



작은 것을 모아 큰 것을 얻을 수 있으니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한 때이다. 일의 전개가 순탄치는 못하여 고독이 따르나 신념을 갖고 묵묵히 대처하라. 노력의 대가가 주어지니 주위로부터 명성을 얻고 재물운도 따른다.

계획한 일은 성과를 보겠으나 분에 넘치는 일에는 손대지 말라. 마음 상태의 안정이 우선이며 자신의 위치에 맞게 행동한다면 예상외의 효과와 명예운을 얻는다. 인정에 치우치면 구설 관재수만 따르게 된다.

모든 일에는 노력하기에 달려 있다. 인생은 더불어 살아감이니 남을 존중하고 받아들이도록 하라. 재물운의 형통여부는 당신의 현명한 활동 결과에 달려 있다. 지나친 물욕은 허망할 뿐이다. 입단속 할 것.


심신이 허약하며 마음의 여유가 없는 상태이나 동남간에서 귀인의 도움으로 추진중인 일은 대길하다. 소망하던 일도 순조롭게 이루어지는 행운의 날이다. 문서운이나 명예운보다는 금전운의 형통이 빠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곳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