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25일 금요일 운세...6. 귀인수 도움으로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을 얻는다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25일 금요일 운세...6. 귀인수 도움으로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을 얻는다

[글로벌이코노믹]


2016년 11월25일 금요일 운세(음력 10월26일•신해일)

서투른 일의 꾸밈은 주위로부터 빈축만 산다. 계획을 철저히 세워 추진력을 발휘하여 목적을 달성하도록 하라. 참고 기회를 기다리며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 이롭다. 귀인이 도와주지만 자신의 건강 때문에 괴롭다. 여행운이 따르며 이성운에는 대립과 갈등이 예상된다.


서로 믿고 의지한다지만 고독하기는 마찬가지이다. 냉철히 주위를 판단하고 자신을 돌아보는 지혜가 필요하다. 마음과 행동은 일치되어야 득이 따른다.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하면 거래도 이뤄지고 사업운도 번창한다. 성실이 제일임을 알아야 한다.


금전적인 면에 변화가 있으며 사업운에는 활력을 불러일으킬수 있는 기회이다. 신뢰관계를 유지하면 문서관계는 잘 해결된다. 이익없는 일에는 나서지 말라. 애정운에는 구설수가 많겠다. 바깥일보다는 가정의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에 더 신경을 쓰도록 하라.


노력의 대가를 거둘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장기적 안목으로 일을 도모하라. 포용력과 의지력을 살려야 길이 열리니 자신감을 가져라. 사방에서 도움이 따르니 문서운 매매운이 길하다. 금전운 변화에 휘말리면 시간만 낭비하게 되니 금전 대여는 금물.

큰 야망을 품고 있으니 겉으로 드러날 수밖에 없다. 성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대처하면 기쁨을 만끽하겠다. 중요한 일일수록 주위와 원만하게 처신할 것. 특별한 일에 임할 때는 느긋해야 오히려 득이 된다. 학업운 합격운 취업운이 길하다.


성급하게 돌진하면 도중에 파생되는 문제가 많으니 이론에 앞서 실질적인 행동이 필요한 때이다. 큰 것만 기대하다가는 실망만 클 수도 있으니 섬세한 성격을 잘 활용하도록 하라. 작은 것부터 잘 처리함이 큰 것을 얻게 된다. 귀인수의 도움으로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을 얻는다.

계획만 치밀하다면 일은 맺어지니 자만하지 말고 허심탄회하게 자신을 이해해주는 사람들의 뜻을 받들도록 하라. 지금은 만사를 유보하는 입장이지만 오후에는 협조자가 나타나는 호운이 기대되니 겸허한 자세로 임하라. 승진운 직업운이 길하다.

급할 때일수록 판단이 흐려진다. 성급하게 뛰어들어 노력의 대가를 얻지 못하니 내부를 충실히 하는데 주력하고 현 상태를 유지하도록 하라. 일의 성패는 자신의 주관에 달렸다. 뜻밖의 성공운이 목전에 와 있으니 경거망동하지 말라.


모든 일의 흐름이 파악되는 시기이니 미리 앞을 내다보면서 활동함이 최상이다. 진취적인 자세로 일에 매달리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타인과 일을 도모하면 혹 재물을 잃을까 걱정된다. 되도록 혼자 힘으로 처리하라. 연애운 애정운에 구설이 따르니 시비에 조심.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곳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