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26일 토요일 운세...9. 현재 진행중인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은 시비가 따르겠다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26일 토요일 운세...9. 현재 진행중인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은 시비가 따르겠다

[글로벌이코노믹]


2016년 11월26일 토요일 운세(음력 10월27일•임자일)


뜻한 바 하고자 함이 마음과 같이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좌절하거나 후회하지 말라. 예상외의 효가가 나타난다. 거래는 부드럽게 진행되며 금전운은 안정된다.


진취적인 자세로 지속성을 가지고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라. 결정적인 단계에서 흔들리면 손해만 자초하게 되니 신중하도록. 강한 어필은 금물. 애정운 연애운 결혼운에 다툼 발생.


이상과 현실이 뜻과 같지 않으니 구설수나 시비수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하라. 가급적 함구하며 타인의 일에 관여하지 말 것. 오후는 귀인운이 따르며 재물운이 풀린다.


서서히 성취될 것이니 꾸준히 노력하라. 문서운은 잘 풀리겠으나 사업운은 투자에는 큰 뜻을 이루지 못하는 운세가 된다. 옛친구를 만나 회포를 풀겠다.


재물운이 따라주지 않으니 우선 안정을 찾아라. 생활의 패턴이 바뀔지라도 원칙을 살려 나갈 것. 노력의 대가는 기대하지 말아야 한다. 일시적인 효과 밖에 없다.


명예운 승진운 또는 문서적인 분야에서 구설수가 따르며 자칫 시비수가 법정으로까지 이어질 수도 있다. 성의있는 몸가짐과 행동이 당신의 위치를 탄탄하게 만들 것이다.

포부는 원대하나 때를 잘못 만났구나. 모든 것을 잊어버리고 싶은 상태이나 묵묵히 기다리면 오후에는 안정세를 이룬다. 건강에 유의하도록.

외부의 치장보다는 내실에 역점을 두도록 하라. 자신이 갖고 있는 서류에 더 신경을 쓰도록 할 것. 계획했던 일은 이뤄지는 운세. 금전운 명예운 성공운은 만사대길.


주위의 여건을 폭넓게 활용하라. 노력의 대가는 외부에서 얻어지겠다. 현재 진행중인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에는 시비가 따르겠다. 성급하게 속단하지 말고 상대방 의견을 따르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곳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