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27일 일요일 운세...3. 용기가 필요하다. 직장인은 직업운 승진운 직업운 안정된다

공유
3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27일 일요일 운세...3. 용기가 필요하다. 직장인은 직업운 승진운 직업운 안정된다

[글로벌이코노믹]


2016년 11월27일 일요일 운세 (음력 10월28일•계축일)


내부 기강을 바로잡고 인화단결에 힘쓰는 것이 시급하겠다. 이성간에 의견대립이 있겠으며 문서운에는 시비수가 두렵다. 금전운이 따르나 건강운에는 유의 하라.


생활에 큰 변화운이 있겠다. 침착성을 갖고 자신을 돌아보는 지혜가 필요한 때이다. 매사를 신중하고 치밀하게 계획을 세워 활동해야 행운을 갖는다. 재물운이 따르고 귀인운이 길하다.


억지로 밀어 붙이지 말고 시간을 두고 검토하도록. 끈기있게 밀고 나가면 사업운에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기회는 온다. 용기가 필요하다. 직장인은 직업운 승진운 직업운이 안정된다.


인내와 성실을 신조로 노력하라. 금전운에 관계되는 것보다는 문서운에 관계되는 일부터 처리하도록 하라. 자칫 손해가 우려된다. 만사 뜻대로 형통하게 된다.


자포자기하는 경향이 있으니 여유를 갖고 일을 풀어나감이 좋다. 지연되더라도 마음에 동요를 일으키지 마라. 마음만 굳히면 기회를 만나게 될 듯. 분주한 만큼 이득도 따른다.



고집만 부리다가는 좌절만 맛보게 된다. 인내심을 가지고 추진하면 차차 호운을 만나 뜻이 이뤄진다. 겸손한 마음으로 상대를 주시하면 재물운 명예운을 얻는다.


진심은 좋은 뜻을 의미한다. 사랑과 덕으로 상대방을 대하면 큰 뜻을 이룰 수 있다. 무슨 일이든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실리를 앞세워 행동하면 손해는 없다.


출발이 잘못되면 예상외로 큰 실망이 따른다. 급하다고 서두르면 일이 더 지연된다. 상대방도 원해야 일은 성사되는 법이니 느긋하게 새로운 일을 시작하라.


마음을 안정시키고 일정한 목표를 향해 돌진할 것. 진취적인 자세로 매달리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이성운에 구설조심. 금전운 명예운 재물운이 길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곳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