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크로스파이어, 신규 PVP모드 ‘양 탈취전’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공유
0

크로스파이어, 신규 PVP모드 ‘양 탈취전’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온라인 FPS ‘크로스파이어’에서 신규 PVP 모드 ‘양 탈취전’을 업데이트한다고 23일 밝혔다. 내달 20일까지 업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업데이트한 ‘양 탈취전’ 모드는 신규 맵 ‘폭신폭신 양떼목장’에 등장하는 양을 획득할 때 마다 양 종류에 따라 점수를 얻을 수 있으며, 지정 시간 동안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하면 승리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맵 ‘폭신폭신 양떼목장’에서는 일반양, 무섭양, 회복양 등 7종의 양을 만날 수 있다.
‘크로스파이어’는 신규 PVP모드 ‘양 탈취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20일까지 ‘매일매일 황금양 잡기’와 ‘양떼목장 얼마나 가봤양?’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매일매일 황금양 잡기’ 이벤트는 매일 게임 접속 후 황금 양 잡기 버튼 클릭하면 영구제 아이템 및 투척 무기 슬롯 확장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주말에는 황금 양 잡기 버튼 클릭 시, 얼티메이트 골드(ULTIMATE GOLD) 5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양떼목장 얼마나 가봤양?’ 이벤트는 신규 맵 ‘폭신폭신 양떼목장’ 플레이 횟수에 따라 GP 와 경험치 2배 부스터가 적용된다. 1회 플레이 시, 5000GP, 3회 플레이 시 687 EDP GP 캡슐 10개, 5회 플레이 시 에이더블유엠-블루- 포터리(AWM-BLUE POTTERY) 캡슐 5개가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중 플레이 횟수와 상대 이용자의 양 탈취 횟수에 따라 양머리 모자 아이템과 양 백팩이 한시적 지급된다.

양 탈취전 모드에 대한 세부 내용은 크로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크로스파이어’는 스마일게이트가 2007년부터 서비스한 온라인 FPS로 동시접속자 800만, 누적회원 6억5000만명을 보유했으며, 전세계 80여개 국가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