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님과 함께2' 서인영♥크라운제이, 사랑은 이런 것! "맛없는 시금치죽에도 무한 감동"…김숙·윤정수 강원도 토속 명태 김장김치 담그기 완료

공유
1

'님과 함께2' 서인영♥크라운제이, 사랑은 이런 것! "맛없는 시금치죽에도 무한 감동"…김숙·윤정수 강원도 토속 명태 김장김치 담그기 완료

22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2 최고의 사랑'에서는 서인영이 잇몸 수술로 아픈 크라운제이를 위해 잇몸에 좋은 시금치죽을 직접 끓이는 장면이 그려졌다./사진=JTBC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2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2 최고의 사랑'에서는 서인영이 잇몸 수술로 아픈 크라운제이를 위해 잇몸에 좋은 시금치죽을 직접 끓이는 장면이 그려졌다./사진=JTBC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님과 함께 2'서인영이 치과에서 잇몸 수술을 한 크라운제이를 위해 잇몸에 좋은 시금치 죽을 직접 끓여 현모양처 코스프레로 돌입했다.

22일 밤 방송된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서 서인영이 크라운제이를 위해 시금치죽 끓이기에 도전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김숙은 윤정수와 함께 김장김치 담그기 미션을 완료했다.
이날 서인영은 크라운제이를 직접 치과로 데리고 가고, 수술 후 아픈 그를 위해 죽을 끓이는 등 평소 보여주지 않았던 낯설고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서인영은 연신 아프다며 보채는 크라운제이를 소파에 눕혀두고 주방으로 향했다. 서인영은 물을 끓여 시금치를 데치더니 갈은 고기와 불린 쌀을 넣고 데친 시금치를 넣은 후 믹서기를 돌렸다. 하지만 주방은 순식간에 초록 물로 뒤덮였다.

고기가 잘 안 갈린 것을 확인한 서인영이 실수로 믹서기 뚜껑을 덮지 않았고 버튼을 눌렀고 그 순간 믹서기 안의 내용물이 주방 사방으로 튀어 오른 것. 서인영의 비명과 함께 주방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됐다.

이에 서인영은 "내 요리에 감탄을 한 번 해봐라"며 "진짜 잘 해보려고 했다"며 아쉬워했다.

비명 소리에 놀라 깬 크라운제이는 "인영아, 왜 그래"라고 반문했고 서인영은 놀란 마음을 쓸어내리며 "괜찮아. 그냥 자"라고 다독였다.

크라운제이는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시금치 죽을 앞에 두고 "냄새도 좋고 되게 잘했다"고 감탄했다. 특히 서인영이 "잇몸에 좋은 시금치죽"이라고 하자 감격했다.
사실 시금치 죽은 소금 간을 하지 않아 아무 맛도 나지 않았다. 그럼에도 크라운제이는 시금치죽이 맛있다고 감탄했다. 죽은 맛 본 뒤 장조림이나 김치를 찾는 크라운제이에게 서인영은 "맛 없어서 그러는 거 아니지?"라고 묻자 그는 "진짜 맛있다며 이사 잘 왔네. 내가"라고 말했다.

서인영이 죽 맛에 대해 다시 한 번 물어보자 크라운제이는 "내가 태어 나서 먹어 본 죽 중에 최고야"라며 깔끔하게 그릇을 싹 비웠다. 마음을 졸이던 서인영은 "진짜 최고야?"라며 뿌듯한 마음에 화색이 돌았다. 죽 그릇을 비운 크라운제이는 설겆이는 자신이 하겠다고 주방으로 들어왔고 주방 사방에 튄 내용물을 보고야 말았다. 이에 민망한 서인영은 크라운제이를 황급히 밀어내며 엔딩을 맞았다.

한편, 크라운제이는 "아주 맛있지는 않았다"며 "죽은 맛이 없었는데 인영이가 나를 위해 끓여준 죽이라 끝까지 먹었다"고 말했다.

정작 서인영은 "나는 그 죽을 못 먹겠더라"며 "크라운제이가 끝까지 먹어주는 모습에 감동했다"고 고백했다.

한편, 윤정수과 김숙 커플은 김장김치 담그기에 도전했다. 윤정수의 외숙모와 외삼촌 내외가 김숙에게 김장담그기 비법을 전해주러 온 것.

김숙은 윤정수의 외삼촌과 무 채썰기 내기를 하는 등 화기애애하게 백김치를 끝내고, 명태를 넣은 강원도 토속 김장 담그기를 끝마쳤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