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녹스게임즈 ‘환성온라인’, 런칭 두번째 업데이트 실시

공유
0

녹스게임즈 ‘환성온라인’, 런칭 두번째 업데이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녹스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RPG ‘환성온라인’이 런칭 이후 두 번째 업데이트를 24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런칭 2주차에 진행되는 두 번째 업데이트로 다수의 신규 콘텐츠를 오픈 한다. 우선 대량의 경험치와 금전 및 영기를 획득할 수 있는 ‘제사’ 콘텐츠가 추가된다. 80레벨 이상 시 하루에 한번 참여가능하고, VIP 레벨이 높아지면 매일 진행할 수 있는 제사 횟수가 최대 20회까지 늘어난다. 속성의 활성화를 통해 전투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요정’ 콘텐츠도 마련된다. 10레벨 달성 시 오픈 되고 요정의 속성활성화를 통해 캐릭터의 전투력이 상승한다.
마지막으로 모든 유저들이 싸움을 즐길 수 있는 ‘대난투’도 신설된다. 90레벨 이상, 전투력 2만 이상의 유저만 참여할 수 있고 진입 시 어디서든 PK가 가능하다. 상위에 랭크 되면 그에 따른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고, 모든 보상은 이벤트 종료 5분 후에 우편 발송된다.

많은 신규 유저의 유입을 대비한 신서버 추가와 이벤트도 진행한다. 업데이트와 동시에 신서버 ‘염화’를 추가하고, 신규유저를 위한 쿠폰이벤트와 각 콘텐츠마다 랭킹 이벤트를 실시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여 기존의 이용자에게는 새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신서버 신설 및 신규유저 대상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여 신규 유저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런칭 이후 진행하는 이번 두 번째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환성온라인’은 중국 스타급 작가인 곽경명의 소설과 중국 내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환성’을 원작으로 국내에는 지난 10일에 론칭 했다. 중드 ‘환성’ 속 등장인물과 스토리를 게임 내에 그대로 재현해 냄은 물론 캐릭터 중심의 콘텐츠와 다양한 캐릭터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전생 시스템’이 특징이다.

‘환성온라인’의 보다 자세한 게임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