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 4회 예고 오지호, "허정은(금비)과 행복하게 살고 싶다" 눈물 고백… 허정은, 아동치매 진단 충격

공유
0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 4회 예고 오지호, "허정은(금비)과 행복하게 살고 싶다" 눈물 고백… 허정은, 아동치매 진단 충격

24일 밤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 4회에서 금비(허정은)는 아동 치매에 걸렸다는 충격적인 진단을 받는다./사진=KBS2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4일 밤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 4회에서 금비(허정은)는 아동 치매에 걸렸다는 충격적인 진단을 받는다./사진=KBS2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24일 밤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 4회에서 금비(허정은)가 아동치매라는 진단을 받는 충격적인 장면이 그려진다.

모휘철(오지호)은 금비를 보육원에서 데려와 고강희(박진희)와 함께 행복한 일상을 보낸다.
고준필(강성진)은 동생 강희에게 휘철이 사기꾼임을 알려준다. 준필은 "그 자식 미술품 감정사 아니야. 사기나 치고 다니는 생 양아치라고, 전과기록도 있고"라고 호통친다.

모휘철은 자신을 계속 위협하는 차치수(이지훈)와의 악연을 끊기 위해 모종의 계획을 세운다. 차치수는 휘철과 어릴 적 친구이지만 지금은 악덕사채업자. 치수는 과거 야구를 그만 둔 것에 원한을 품고 끈질기게 휘철을 괴롭히는 중이다.

휘철은 "여자애가 어리숙해서 치고 빠지면 돼"라며 또 다른 사기를 꿈꾼다.

하지만 치수는 휘철의 일거수일투족을 꾀고 있다. 치수는 휘철에게 다가와 "애 이름이 금비, 여자 이름이 강희"라고 언급한다. 이에 휘철은 "네가 무슨 짓을 하든 내 알 바 아냐"라고 잡아뗀다.

금비는 휘철에게 "아저씨가 나쁜 짓을 했어도 안 미워할거예요"라고 말한다.

강희는 휘철에게 제대로 살으라고 호소한다. "그런 사람 아니잖아"라는 강희의 말에 휘철은 "살고 싶어서, 금비 보니까 잘 살고 싶어서"라고 오열한다.
한편, 금비의 검사결과를 확인한 소아과병동 김우현(김대종) 의사는 충격적인 검사 결과에 놀란다.

KBS2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연출 김영조·안준용, 극본 전호성)은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