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28일 월요일 운세...1. 오후에는 충돌에 주의. 이성운에는 시비수 관재수 따른다

공유
4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28일 월요일 운세...1. 오후에는 충돌에 주의. 이성운에는 시비수 관재수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 2016년 11월28일 월요일 운세(음력 10월29일•갑인일)


자신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가 주어지니 성실하게 임하도록 하라. 새로운 묘안이 떠오르니 큰 이득을 취할 수 잇다. 재물운이 들어오나 지출도 많겠다. 가정의 화목이 오늘의 하루를 결정한다. 오후에는 충돌에 주의. 이성운에는 시비수 관재수가 따른다.


폭넓게 주위를 활용하여 자신의 위치를 확보하라. 당신의 목적대로 매사가 이루어지고 활동하면 할수록 들어오는 금전운도 크겠다. 적극성을 발휘하여 결정적인 기회를 포착하도록 하라. 마음이 통하면 뜻 또한 통하는 법. 사업운 투자운 명예운이 길하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출발하는 것이 상책이며 주위를 포용할 줄 알아야 한다. 직선적인 성격으로 인해 실리를 얻지 못하나 변동운 이동운에는 행운이 따른다. 결론을 빨리 내릴수록 안정을 찾으니 분주하게 해결의 실마리를 찾도록. 소득도 따른다.


때로는 자신의 판단도 흐려질 때가 있어 눈앞의 일에 매달릴 수가 없다. 자기가 배신을 하거나 타인의 배반을 당할 우려가 따른다. 가까운 사람과 불화가 있기 쉬우니 자중하고 선배나 윗사람과 상의하여 문제를 해결하라. 관대한 아량을 베풀도록 할 것.


용기와 패기를 살려 추진하되 여유를 갖고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서남간의 귀인의 도움이 크며 계획이 뜻대로 이루어지니 명예운 재물운 성공운이 왕성할 때다. 문서운에는 변화와 기쁨이 따른다. 애정운 연애운 결혼운에는 행운이.

타인으로 인해 관재 구설수가 떠도니 마음의 고충이 따를 듯. 이해와 아량을 베풀어 주위를 포용할 것. 자신의 일이 아니면 나서지 말고 마음을 바로 하면 일은 저절로 이뤄진다. 오후 자신의 목적을 성취할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도록.

자신의 소신을 갖고 행동하되 분수를 알고 경솔하지 않게 행동할 것. 문서운은 원만히 자신의 뜻대로 종결되며 확고한 판단으로 뜻을 도모해야 재물운이 따른다. 주위의 도움을 받아 개선의 성과도 올린다. 직장운 승진운 직업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자신의 심정을 이해해주기에는 상대방이 너그럽지 못하니 안 되는 일을 억지로 추진하지 말고 시간을 두고 검토하며 자중을 기함이 최선이다. 매사에 유연하게 대처하며 과욕은 안목을 흐리게 하니 순리대로 진행할 것. 결정적 시기에 나설 것.


자신의 의도에서 이탈되지 않는 상태이니 무난히 당신의 목적을 성취할 때이다. 현상을 유지하면서 안정을 꾀하도록. 매사에 여유를 갖고 대처하고 진행이 순조로울 때일수록 채찍질해야 한다. 새로운 변화는 금물이며 실물수에 조심.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곳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