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1월28일 월요일(음력 10월29일·갑인일) 생년월일운세

공유
4

[띠별로 보는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1월28일 월요일(음력 10월29일·갑인일) 생년월일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6년 11월28일 띠별 월요일 운세(음력 10월29일•갑인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심리적인 불안과 초조가 가중되는 운세. 겸허한 자세로 임할 것.
60년생 뜻하지 않은 금전적 지출이나 사업가에게는 손실이 따르는 운세.
72년생 금전운이 좋아지고 주위사람들의 호응도 좋다. 명예운 직업운운 길하다.
84년생 부지런히 뛰는 만큼 소득 또한 길하다. 오늘은 느낌이 잘 맞는날.



丑(소띠운세) 49년생 능력을 발휘하기에 좋은날이나 가정에는 불화가 따르니 가정에 충실하도록.
61년생 가까운 사람의 배신과 모함이 따르니 현명한 처세가 실패를 면한다.
73년생 서로의 협력이 따를 때 이익은 창출되며 하고자 하는일 결실을 맺는다.
85년생 가벼운 언행으로 자칫 귀인을 적으로 돌릴수 있으니 처세에 신중하도록.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문서운은 불리하다. 계약, 매매, 투자 등에 신중을 기하라.
62년생 능력을 발휘하기에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최선의 노력이 필요하다.
74년생 고민거리가 해소되니 마음에 안정을 되찾겠다. 투자운 매매운 길하다.
86년생 윗사람에게 칭찬받을 일이 생기며 능력도 인정을 받는다. 직장운 길하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금전적인 청탁은 금물이다. 자칫 망신살 뻗친다.
63년생 가정에 좋은 소식이 들려오고 좋은 일도 따르니 기대해 볼 것.
75년생 뜻한 바가 실현된다. 생각지도 않았던 금전운도 따른다.
87년생 귀인을 만나 어려움이 풀리니 직장운 성공운 길하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지속되었던 부동산 문제가 풀릴 기미가 보인다. 부지런히 행동하라.
64년생 남을 위해 선행을 베푸는 것이 덕으로 돌아온다. 부부운 화목하다.
76년생 참고 인내하면 결실이 주어지니 자신의 실리적인 이익을 추구하도록 하라.
88년생 양보하는 마음이 오히려 편하다. 직장운에는 시기 질투가 따르니 주의할 것.



巳(뱀띠운세) 53년생 투자운 있으나 신중하게 행동할 것. 남에게 현혹되어 무리한 투자는 금물.
65년생 재물운에 손실이 따른다. 사업운 계약서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검토는 확실히.
77년생 같은 문제를 가지고 의견이 분분할수 있으니 대화로 풀어 나가도록 하라.
89년생 겉은 화려해도 실속이 없으니 내실을 다지는 데 주력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경험을 바탕으로 오랜 연륜이 존경을 받는다. 순리대로 진행하도록.
66년생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기회가 주어진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78년생 발품을 팔아 돌아다녀도 현실적인 이익이 적다. 일찍 귀가토록.
90년생 자신의 의견이 받아들여지지 않는다 해서 스트레스 받지 말 것.



未(양띠운세) 55년생 횡재수가 따른다. 투자운 매매운 길하다. 전화위복의 계기가 마련된다.
67년생 어려웠던 일들이 지나가면 마음까지 풍요로워진다. 옛친구와의 만남.
79년생 생각지 않던 금전운이 열린다. 허황된 마음은 금물이다.
91년생 이성운 불리하니 주의. 망신살의 영향이니 관재수, 시비수에 주의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부부운이 불리하니 가정내 불화로 심기가 불편해진다. 밖에 나가면 이롭다.
68년생 조금만 소홀해 지면 큰 소식이 따른다. 또한 언행에 각별한 주의를 요한다.
80년생 역마살의 작용이 이롭지 않으니 외근이나 출장 등은 미루도록 하라.
92년생 좋았던 관계가 한순간에 물거품이 되는 형상이다. 함구가 최선.


酉(닭띠운세) 57년생 무리한 행동은 자칫 화를 부르니 자제하도록. 주위의 협력이 필요하다.
69년생 자신의 위치가 흔들릴 수 있는 형상이다. 현재 위치에서 충실히 임하라.
81년생 귀인이 떠나니 의지할 데가 없다. 급하다고 함부로 움직이지 말라.
93년생 새로운 일에 적응하기가 쉽지 않다. 책임감을 가지고 인내할 것.



戌(개띠운세) 46년생 이사운 변동운 길하다. 자신이 생각하고 고대한 일이 오후에는 이뤄진다.
58년생 관재수와 구설수가 따르니 대인관계를 원활히 유지하도록.
70년생 지나친 고집은 고립을 자초할수 있으니 주의하라.
82년생 승진운 명예운 대길한 운세이니 확실한 계획을 세워 실천하라.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부부운 불미하나 설득이 유일한 해결책이다. 건강에 유념할 때.
59년생 얻는 만큼 덕을 베풀면 길하다. 동업자나 친한 친구와 불화가 따를 수.
71년생 애정운 연애운에 망신살이 드니 이성을 절대주의 하라. 음주는 금물.
83년생 재물운 없으나 명예운은 따른다. 실물수에 주의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자식운 부부운 부모운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곳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