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30일 수요일 운세...3. 직장인은 인정받는다. 직업운 직장운 승진운에는 행운이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1월30일 수요일 운세...3. 직장인은 인정받는다. 직업운 직장운 승진운에는 행운이

[글로벌이코노믹] 2016년 11월30일 수요일 운세(음력 11월2일•병진일)


재물운, 매매운에 손상이 있을까 우려된다. 현재의 상태에서 깊이 관여하지 말고 기회를 포착하라. 신중을 기하고 성실하게 대응하면 귀인의 도움도 크겠다. 성급하면 손해만 자초하니 안정된 상태에서 금전운도 따른다. 건강에는 주의. 미혼자 애정운, 결혼운, 연애운 길하다.


적극성을 띠기 전에 상대와 원만한 조화를 이루는 것이 우선이다. 주위의 문제가 해결되면 금전운에는 걱정이 없겠다. 흡족하지는 않으나 서서히 뜻을 이루며 당신의 능력을 인정 받는다. 표면적인 부분에서 두드러지게 앞서는 때이다. 직장인은 직업운, 직장운, 승진운.


능력의 한계를 실감하게 되니 원만하게 일처리 하라. 자신의 주관을 잃지 말고 밀어붙이는 것도 때로는 필요. 차츰 실마리가 풀리고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른다.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운도 발전되는 계기가 마련된다. 애정운, 연애운에는 다툼이.


무리하는 것은 절대 통하지 않으니 상식에 입각하여 행동할 것. 금전으로 인한 시기, 질투, 모함이 있을까 우려되니 인내가 최선의 길. 사업가는 목적이 뚜렷한 만큼 소득도 기대된다. 소망이 이루어지니 마음의 여유를 갖도록. 사업운, 성공운 길하다.


겸손한 가운데 자신의 위치를 지키면 금전운이나 애정운에서도 최상의 날이다. 협조자의 도움으로 만사가 뜻대로 이루어지겠다. 서로 협력하여 목적을 달성하도록 하라. 여행운, 변화운도 좋으나 실리를 찾도록 하자.



새로운 환경에서는 현실을 빨리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좀더 폭넓게 생각하라. 오전에는 고전이 예상되나 오후는 기회가 주어진다. 사업가는 재물운이 따르니 매사가 상승세. 매사를 차분하게 풀어나가면 결정적 순간에 금전운과 복록이 따른다.


노력 없이 얻는 명성은 주위로부터 인정받지 못한다. 마음을 바로 갖고 덕을 닦을 때 자연히 당신의 뜻은 이루어진다. 당신의 집념이 결실을 이루니 이익 또한 크겠다. 문서운, 서류 관련된 일 풀리게 된다. 다른 일에는 관여하지 말 것.


지연된 상태의 일이라도 자포자기하지 말고 마음을 굳게 먹고 좀더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예상치 못한 근심도 생기니 현실 판단을 잘해서 현상유지에 힘쓰도록 할 것. 지금은 자신의 위치를 확보하여 때를 기다릴 시기이다.


구차한 변명을 하지 말라. 현실에 맞는 당신의 절도 있는 행동이 필요한 때. 스스로 해결하기 어려운 일은 관계자의 자문을 얻어 풀어 나가도록 하라. 새로운 일을 도모함은 절대 손해만 따른다. 초지일관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곳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