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2월2일 금요일 운세...2. 뜻을 굽히지 말아라. 자식운 부부운 가족운 안정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2월2일 금요일 운세...2. 뜻을 굽히지 말아라. 자식운 부부운 가족운 안정

[글로벌이코노믹] 2016년 12월2일 금요일 운세(음력 11월4일•무오일)


꿈을 얻게 될 듯한 운세. 그동안 쌓은 공덕으로 뜻은 이뤄지겠다. 지연된 상태의 일이 활기를 띠게 되며 문서적인 문제는 좋은 결과를 낳겠다. 혹 상대가 거부반응을 일으키면 과감하게 손을 떼고 단독으로 밀어붙이도록. 명예운, 성공운 길하다.


좀더 확고한 정신적인 무장이 필요하다. 필시 큰 그릇을 찾게 되는 기회이니 과감성이 때로는 필요하겠다. 결단력을 갖고 적극 대처하라. 뛰는 만큼 대가가 있으니 뜻을 굽히지 말라. 자식운, 부부운, 가족운에도 안정이 든다.


쉽게 남을 이해하는 만큼 쉽게 계략에 빠진다. 좀더 깊이 생각하고 행동하도록 하라. 근심은 있으나 끝내는 뜻이 이루어질 것이니 염려하지 말 것. 뜻을 확고히 하고 추진할 때이다. 신중한 태도로 자신이 맡은 임무에 충실하라. 명예운, 직업운 길하다.


남을 이해해야 하는 위치에 앉게 되니 인내력을 발휘하면 큰 사업을 도모하게 될 것이다. 상대에게 양보하는 자세를 보이면 도리어 이익이 된다. 불안과 짜증이 동반되어 자칫 안정을 찾지 못할 수도 있으니 주의.


계획이 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형상이니 참으로 신기한 하루가 된다. 명예운, 문서운 막혔던 일이 풀리기 시작하며 이성운, 연애운, 결혼운에는 그간의 오해가 풀린다. 좀더 폭넓게 현 위치를 활용하여 뛰어 보도록. 뜻을 품은 만큼 이루게 된다.


구상은 크나 구체화시키려면 치밀한 계획이 필요하다. 일관성 있는 행동이 중요. 활력을 갖고 적극적으로 임할 때 사업운는 상승세를 이룬다. 금전운도 안정을 찾겠다. 문제로 남아 있던 일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니 염려는 안 해도 된다.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심정이다. 조화가 무궁무진하니 어찌 자신의 뜻대로 이루어지겠는가. 주위로부터의 배신도 따르니 폭넓은 이해가 필요하다. 가급적 원만하게 처신하라. 애정운은 최상이나 과음은 삼가라.


재물운, 계약운, 투자운 겸비하니 일을 성심성의껏 추진하되 서로 융합하여 뜻을 한곳으로 모을 것. 활력을 갖고 적극적으로 임할 때 사업운, 상승세,. 재물운도 안정을 찾는다. 지나간 일을 빨리 잊도록.


재기하게 되거나 큰 사업을 도모하게 될 때이다. 동남 간의 귀인으로부터 도움을 얻으니 계획에 차질이 없도록 일을 마무리지어라. 제때 일을 매듭짓지 못하면 고통이 따른다. 오후 자신의 신상이나 슬하에 근심이 따를 수도.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투자운 승진운 애정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곳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