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 김금휘의 월별운세] 12월운세(子)(음력 11월운세) 수리 역학 매화역수 이달의 운세풀이

공유
4

[금휘궁 김금휘의 월별운세] 12월운세(子)(음력 11월운세) 수리 역학 매화역수 이달의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6년 12월운세(子)(음력 11월운세) 수리 역학 매화역수 이달의 운세풀이


겸손과 신용이 미덕을 쌓으니 주위에 산재했던 일이 서서히 풀려나간다. 자신의 뜻을 살려 진취적으로 새로운 설계를 추진하면 목적을 성취할 수 있다. 매사를 가볍게 생각지 않는 성실한 자세가 필요하다. 귀인의 도움이 따르니 승진운 명예운이 따르며 활동적인 분야에 재물도 따른다. 건강에 유념하도록.


작은 것에 집착하다 보면 큰 것을 잃을 운세이니 이해와 화목을 꾀하다 보면 기대는 해 볼만 하다. 절대로 자신의 위치를 망각하지 말고 자중하며 선배나 윗사람의 의견을 따라야 한다. 정신적으로 피로가 지속되니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모든 일은 미루지 말고 바로 처리할 것. 융합이 최선의 길이다.


마음의 안정을 잃고 동분서주 하지 말고 인내를 갖고 꾸준히 해나가면 행운을 얻는다. 직설적인 표현보다는 원만한 대화가 필요하며 주위의 원성을 사지 않도록 주의하라. 단계적으로 추진하면 커다란 행운이 다가올 것이다. 이성운 연애운에는 사소한 언쟁은 삼가고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현명한 처세다.


안정된 마음으로 매사를 냉정히 처리하면 의외로 도와주는 사람이 따르게 된다. 전에 시작한 일이 무르익고 좋은 소식도 있으니 기회는 주어진다. 진실은 언제나 승리하는 것처럼 매사 순리대로 이루어지는 운세이다. 사업가는 관록과 투자운 재물운 매매운이 함께 따르며 미혼 남녀는 결혼이 강하다.


마음의 변화가 있어 망설임이 많다. 매사가 짜증스러우나 문서운이 풀린다. 실속있게 행하지 못하면 다사분주하며 안정을 갖지 못하니 자중하도록 하라. 질질 끌려가는 것보다는 태도를 확실히 하고 언행이 일치되어야 한다. 사업운, 금전운은 확실히 풀릴 듯. 발전을 위해서는 충분한 휴식도 필요하다.


공직자는 윗사람의 인정을 받고 사업가는 재물운과 발전이 약속되는 행운을 얻는다. 정확하고 빈틈없는 성격이지만 때로는 여유를 갖추고 상대를 이해하도록 하라. 성심성의껏 높은 안목을 갖고 진실되고 겸허하게 행동할 것. 필요한 만큼은 항상 해결되겠다. 언행에 조심하고 타인의 일에 뛰어들면 구설수 시비수만 따른다.


한 가지 일을 꾸준히 밀고 나가라. 만인의 존경을 받으니 명예운을 얻겠으나 과욕과 허세는 금물이다. 가급적 충돌은 피하고 마음을 터놓고 대화를 하면 계획된 일이 이루어지나 과격한 성격은 매사를 처리하는 데 장애가 된다. 급히 서두르지 말고 맡은 일에 전념을 다하면 만사가 순조롭게 풀려나갈 것이다.


능력과 활동성이 인정을 받는 운세다. 기회는 주어졌을 때 놓치지 말고 밀고 나갈 것. 순간을 놓치면 좋은 인연도 잃게 된다. 재물운 성공운 행운이 따르며 뜻과 같이 만사가 이루어지니 기반을 굳건히 갖고 과감하게 처리하라. 금전운이 호전되며 귀인의 도움으로 큰 뜻을 얻는다. 구설에 조심하라.


환경적으로 오는 변화운이 심하니 서두르지 말고 매사에 신경을 쓸 것. 먼저 생각을 하고 실행에 옮겨라. 남의 감언이설에 넘어가면 친구도 잃는다. 특히 문서적인 보증은 절대 금물. 망신만 당하며 의리는 땅에 떨어진다. 참지 못하면 도리어 화가 따르니 기분이 내키지 않더라도 웃으라. 여행운이 열린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월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직장운 금전운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성남 분당, 부산 서면 신점+수리 역학으로 운세 보는 곳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밤섬 부군당 도당굿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