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1월30일 수요일 운세(음력 11월2일·병진일) 생년월일운세

공유
5

[띠별로 보는 김금휘의 오늘의 운세] 11월30일 수요일 운세(음력 11월2일·병진일) 생년월일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6년 11월30일 수요일 운세(음력 11월2일·병진일)


子(쥐띠운세) 48년생 활동적이고 진취적으로 일을 추진하면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60년생 속단하지 말고 원만하게 융통성있게 매사를 진행하도록 하라.
72년생 서두르지 말고 순리대로 진행하면 행운 또한 따른다.
84년생 변화운 변동운의 좋은 계기가 된다. 윗사람과 상의하여 진행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대인관계가 중요 관건이 된다. 주도권을 잡도록.
61년생 금전을 써야 할 곳에서는 인색하지 말 것. 사소한 약속이라도 지킬 것.
73년생 손해보는 느낌이 들더라도 여유를 가지고 행동하라.
85년생 먼저 양보하니 오히려 이득으로 되돌아 온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원리 원칙만을 고집하다가는 잃는 것이 많겠다. 적당한 타협도.
62년생 오라는 곳은 없어도 갈 곳은 많으니 변화를 통해 힐링을 찾도록.
74년생 사업운은 안정을 유지하고 있나니 굳이 변화를 꾀하지 말 것.
86년생 과감하게 추진하라. 관록과 재물운이 따르고 모든 일이 순조롭겠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승진운 직장운 직업운 최고의 운세이다. 겸허한 자세로 임하라.
63년생 금전적 문제에 휘말릴 수 있으니 금전관계에 신경쓰도록. 구설이 두렵다.
75년생 투자하기에 이롭다. 부동산 매매운 문서운 치중하도록 하라.
87년생 목표를 향해 활발하게 움직이면 상사나 윗사람의 도움도 크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참는데 미덕이 있으며 공을 들이는 데서 복록과 재물운이 온다.
64년생 누군가를 탓하지 말라. 내탓인 것이다. 주위사람들과 대립하지 말 것.
76년생 매사에 신중을 기하고 가급적 혼자 있는 것이 유리하다.
88년생 함부로 뛰어든다면 곤란한 상태에 빠질 수 있으니 주의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행동에 앞서 현명한 생각이 먼저이며 작은 것부터 챙기도록 하라.
65년생 직장의 직위는 상승세이며 명예운 승진운이 길하다. 금전운의 활용도 무난.
77년생 소원하는 바에 따라 다르겠으나 현재 상태에서 뜻이 이루어진다.
89년생 차츰 실마리가 풀리면서 재물운이 들어오고 안정된 자신의 위치가 형성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노력에 비해 주어지는 결과물은 적다. 첫술에 배부르겠느냐.
66년생 현재 상황이 불만족스럽다. 고집보다는 순리를 택함이 현명할 때.
78년생 한 차원 높여서 생각해야 할 필요가 있다. 성급함은 금물.
90년생 월살이 침범하니 씨를 뿌려도 싹이 나기 어렵다. 인내력을 가져라.



未(양띠운세) 55년생 명예운은 따르나 자만은 금물이며 대인관계에 신경을 쓸 때.
67년생 명성에 흠이 날 일이 생긴다. 주위를 포용하여 원만히 유지하라.
79년생 좀 더 냉정한 이성을 가져라. 현재 위치에서 내실을 다질 때이다.
91년생 가까운 사람의 도움으로 위기는 면하겠다. 의사소통에 힘을 써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경영자로서 수완을 발휘할 때이다. 문서운 계약운에 이로움이 따른다.
68년생 자신의 뜻을 분명히 밝히고 추진하라. 금전운 사업운이 길하다.
80년생 마음의 번민이 길어지니 이유없는 짜증만 늘어난다.
92년생 실수가 커지지 않도록 주의하라. 매사 신중한 일처리가 필요.



酉(닭띠운세) 57년생 최선을 다한 당신에게 좋은 결과가 주어진다. 직업운에 행운이.
69년생 자신의 뜻을 펼칠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일의 흐름을 파악하는 것이 우선.
81년생 좋은 운세일수록 방심은 금물이다. 주위의 협조로 일이 순조롭다.
93년생 집안 어른들게 신경을 써라. 음주는 금물이며 일찍 귀가하도록.



戌(개띠운세) 46년생 공수래공수거. 지나친 욕심은 해가 된다. 선행을 베풀도록 하라.
58년생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양보하면 오히려 편안해진다.
70년생 모든 것을 잊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을 때이다. 자신감을 가지도록.
82년생 독단적인 행동이 홀로 남게 되는 때이니 성급하지 말고 여유를 가질 것.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자손들 끼리의 다툼이 걱정이다. 출행은 삼가는 것이 좋겠다.
59년생 문서운의 불이익이 따르니 서류관련 신경을 쓸 것.
71년생 말 안장에 오른다는 반안살이 드니 승진운 명예운이 길하다. 대인관계는 원만히.
83년생 금전운에 스트레스가 쌓이니 지출을 줄여야 할 때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자식운 부부운 부모운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로 운세 보는 곳 금휘궁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