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빛나라 은수' 3회 예고 이영은, 남친 이기찬 넘보는 박하나에 미운털 콕콕!

공유
0

'빛나라 은수' 3회 예고 이영은, 남친 이기찬 넘보는 박하나에 미운털 콕콕!

30일 밤 방송되는 KBS1 일일극 '빛나라 은수' 3회에서는 김빛나(박하나)가 담임 오은수(이영은)를 자극하기 위해 은수의 남친 신재민(이기찬) 선생에게 접근하는 장면이 그려진다./사진=KBS1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30일 밤 방송되는 KBS1 일일극 '빛나라 은수' 3회에서는 김빛나(박하나)가 담임 오은수(이영은)를 자극하기 위해 은수의 남친 신재민(이기찬) 선생에게 접근하는 장면이 그려진다./사진=KBS1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30일 밤 8시 25분에 방송되는 KBS1 일일극 '빛나라 은수'(연출 곽기원, 극본 김민주) 3회에서 김빛나(박하나)는 담임 오은수(이영은)을 자극하기 위해 은수의 남친 신재민(이기찬) 선생에게 접근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김빛나는 오은수와 신재민이 연인이라는 사실을 알고 은수의 질투심을 폭발하기 위해 일부러 재민에게 접근한다.
"쌤. 여친 있으세요?"라는 빛나의 말에 재민은 "글쎄"라고 대답한다. 빛나는 은수가 가까이 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신재민에게 "저랑 사귈래요? 연애해요. 우리"라는 깜찍한 말을 한다.

한편, 은수는 빛나가 동급생 정아(함연지)를 괴롭히는 현장을 목격한다. 하지만 피해자인 정아가 "친구끼리의 장난"이라고 일축하는 바람에 미심쩍으면서도 그냥 넘어간다.

"빛나하고 친해?"라는 은수의 말에 정아는 "그럼요"라고 마지 못해 대답한다. 은수는 "힘든 일이나 말 못할 고민 같은 건 없어?"라고 묻지만 정아는 사실을 털어놓지 않는다.

김빛나는 집에 가서 부친 김재우(박찬환)에게 담임 오은수의 흉을 본다. 재우는 "담임 선생님이 그렇게 별루야?"라고 묻자 빛나는 "완전이요. 개학 첫날부터 괜히 나만 미워했단 말이에요"라고 없는 말을 한다.

이에 빛나의 할머니 최여사(백수련)는 "벌써 돈 봉투 바라는 건 아닐까?"라고 괜한 걱정을 한다.

한편, 은수는 교내 학생들은 물론 선생님들까지 빛나를 여왕처럼 떠받는 것을 알게 된다.
신재민은 여친 은수에게 "세상이 무너지는 일이 있어도 오은수 너는 내가 지켜줄게"라고 다짐한다.

은수가 엇나가는 빛나의 계략을 잘 피해갈 수 있을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