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정유라 남편 신주평, 병역 특혜 의혹 부인 "지난 4월 정유라와 결별…조만간 현역 입대 예정"

공유
3

정유라 남편 신주평, 병역 특혜 의혹 부인 "지난 4월 정유라와 결별…조만간 현역 입대 예정"

정유라 씨의 남편 신주평 씨가 채널 A '종합뉴스'에 출연, 병역 특헤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사진=채널 A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정유라 씨의 남편 신주평 씨가 채널 A '종합뉴스'에 출연, 병역 특헤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사진=채널 A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최순실 씨의 딸 정유라 씨의 남편 신주평 씨가 최근 불거진 병역 특혜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5일 밤 방송된 채널A '종합뉴스'에서는 정유라 씨의 남편 신주평 씨의 인터뷰가 방영됐다.
이날 방송에서 신 씨는 "공익근무요원이 아니다"라고 부인하며 "조만간 정정당당하게 현역으로 입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취재진에게 현역 입영 통지서를 공개했다.

이어 "정유라와는 지난 2013년 9월에 만나 아기를 가지게 되면서 2014년 12월부터 동거하게 됐다. 독일에서 같이 지내다가 잦은 다툼 끝에 지난 4월 결별했다"며 "4월 12일 한국에 혼자 들어와 생활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신 씨는 " 아이 문제로 약 두 달 전 정유라와 마지막으로 통화한 적이 있다"며 "면접교섭권을 신청, (아이가) 보고 싶다고 이야기했지만 그쪽에서는 당연히 싫다고 했다"고 전했다.

한편,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이날 국조 특위 2차 기관보고에서 "정유라의 남편이 공익요원 신분으로 독일에 가서 정유라와 신혼생활을 했다는 제보를 받았다"며 "신주평씨의 병적 기록과 출입국 기록을 요청한다"고 밝혀 정유라 씨의 남편 신주평 씨에 대한 병역 특혜 의혹을 제기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