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종합]'언제나 봄날' 권현상, 모친 장희수 악행 알고 강별에게 진심으로 사죄…장희수에 날선 경고 “주인정 건드리면 평생 안 볼 겁니다”

공유
0

[종합]'언제나 봄날' 권현상, 모친 장희수 악행 알고 강별에게 진심으로 사죄…장희수에 날선 경고 “주인정 건드리면 평생 안 볼 겁니다”

6일 오전 방송된 MBC 일일극 '언제나 봄날'에서 강윤호(권현상)는 과거 헤어진 이유가 모친 이미선(장희수)의 악행인줄 알고 주인정(강별)에게 진심으로 사과했다./사진=MBC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6일 오전 방송된 MBC 일일극 '언제나 봄날'에서 강윤호(권현상)는 과거 헤어진 이유가 모친 이미선(장희수)의 악행인줄 알고 주인정(강별)에게 진심으로 사과했다./사진=MBC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언제나 봄날' 권현상이 강별에게 진심어린 사죄를 했다.

6일 오전 방송된 MBC 일일극 '언제나 봄날'에서 강윤호(권현상)는 과거 모친 이미선(장희수) 때문에 헤어졌다는 전모를 알고 주인정(강별)에게 진심으로 사죄했다. 또 모친 이미선(장희수)에게는 더 이상 인정을 건드리지 말라고 날선 경고를 했다.
이날 이미선은 아들 강윤호와 주인정이 집 앞에 서 있는 모습을 보고 분노했다. 인정은 손을 다친 윤호를 위해 차를 운전하고 온 것. 이미선은 "아니 네가 왜 여기"라며 당황했고 주인정은 긴장했다. 윤호를 집안으로 끌고 들어간 이미선은 주인정을 두고 갖고 놀다가 버리라고 윽박질렀다.

다음날 근무 후 이미선은 아들 강윤호를 회사로 찾아왔다. 그 시각 강윤호는 주인정에게 할 얘기가 있다고 붙잡았다. 회사에 도착한 이미선은 윤호에게 "지금 사무실에 있니?"라고 전화를 걸었다. 이에 윤호는 인정에게 "할 얘기가 있다"며 "여기서 기다려. 어디 가지 말고. 알았지? 기다려"라고 당부했다.

신메뉴 개발팀 복도에서 이미선과 마주친 강윤호는 "회사에 왜 왔느냐"고 따졌다. 이에 이미선은 "몰라서 물어? 너 그 여자 계속 만나니? 확실하게 얘기해"라고 소리쳤다. 이에 강윤호는 "회사에서 엄마한테 소리치고 싶지 않아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미선은 "그래. 니가 물려받을 회사. 그런 애랑 엮이면 안 되는 이유"라고 받아쳤다. 이미선은 "그 계집애가 뭐라고. 사랑은 사랑 받을 가치가 있는 여자에게 줘야 해"라며 "다시 한 번 말하는 데, 걔 또 다치는 거 보고 싶지 않으면 너 걔랑 헤어져"라고 소리쳤다.

이에 강윤호는 "인정이 또 건드리면 저 평생 엄마 안 볼 겁니다!"라고 세게 나갔다.

한편, 윤호 몰래 사무실을 빠져 나가려던 인정은 복도에서 소리치는 두 사람의 대화를 모두 듣게 됐다.
이미선이 돌아간 후 인정은 윤호에게 "나 갈게"라고 싸늘하게 말했다. 그러자 윤호는 "딱 1시간만 줘. 딱 1시간 만"이라며 인정에게 사정했다.

윤호는" 너랑 헤어지고 수없이 고민했어. 돈을 요구했다는 엄마말 난 안 믿었어. 내가 아는 넌 그런 애가 아닌데, 그 이후로 미친놈처럼 널 찾아 다녔어"라고 지난날의 방황을 고백했다.

"이 모든 게 다 네 탓이고 너 때문이라고 생각했어. 그래야 이 모든 상황이 이해가 갔으니까. 그게 더 편했어"라고 말한 윤호는 "마지막으로 네가 멀쩡하게 돌아온 것을 보고 죽이고 싶었어. 그런데 다 내 잘못이더라. 널 믿지 못하고 내 사랑을 믿지 못했으니까. 미안하다"라고 주인정에게 진심으로 사과했다.

한편, 강한길(최상훈)은 KR그룹 회장이자 자신을 키워준 아버지인 강덕상(이정길)과 그의 친아들 주면식(선우재덕)을 떼어 놓기 위해 간이식 수술을 서둘렀다.

강한길은 독일로 출장간다고 거짓말을 하고 비밀리에 친아버지인 주태평(김성겸)과의 수술을 진행했다. 남편 강한길의 비밀 수술을 도우려 병원에 온 이미선은 매점에서 우연히 강한길의 친모 손혜자(오미연)를 만나자 화들짝 놀라 도망치는 모습을 보였다. 강한길 또한 수술을 기다리다 밤에 잠시 병실을 나온 사이 집으로 돌아가는 친모 손혜자와 마주쳤다.

강한길은 갑자기 마주친 친모 손혜자를 보고 당황했고, 손혜자는 "회장님"이라며 반갑게 웃으면서 강한길에게 다가왔다. 손혜자는 "어디 아프시냐. 병실이 어디냐? 데려다 주겠다"고 강한길의 손을 잡아 끌면서 엔딩을 맞았다.

한편, 주인정의 쌍둥이 언니 주은혜(김소혜)는 강윤호와의 관계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자 우회해서 강덕상 회장에게 접근하는 방법을 구사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