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라디오스타' 아이린, 태도논란 "원래 내성적"vs"시큰둥한 표정에 실망"…박보검 열애설? 솔직 고백

공유
0

'라디오스타' 아이린, 태도논란 "원래 내성적"vs"시큰둥한 표정에 실망"…박보검 열애설? 솔직 고백

7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리디오스타'에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출연했다./사진=MBC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7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리디오스타'에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출연했다./사진=MBC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레드벨벳 아이린이 뮤직뱅크에서 공동 MC를 본 박보검과의 열애설에 대해 전혀 몰랐다고 밝혔다.

7일 방송된 MBC수요 예능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는 '헤비멘탈' 특집으로 아나운서 서지혜, H.O.T의 토니안과 문희준, 성우 서유리, 레드벨벳 아이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윤종신과 규현은 "아이린이 뮤직뱅크 출연 당시 케미가 잘 맞았다"며 박보검과의 열애설을 거론하며 "아예 몰랐느냐?"고 질문했다. 이에 아이린은 "열애설이 없었는데…"라고 덤덤하게 대답했다.

규현은 "열애설 났다"며 "박보검·아이린 팬픽도 있다"고 전했다. 이에 아이린은 전혀 모르는 듯한 표정을 지었다.

김구라가 박보검과의 미담에 대해 이야기해달라고 하자 아이린은 "아시다시피 매너 좋으시고 계단 내려갈 때 힐을 신고 있으니까 손잡아 줬다"라고 짧게 대답했다.

이상형에 대해 질문이 나오자 아이린은 "따뜻한 분"이라고 답했다.

한편, 이날 아이린은 MC들의 질문에 대해 단답형으로 무기력한 듯 짧게 대답하면서 시청자들 사이에 태도 논란이 일었다.

아이린이 너무 내성적이라 말을 잘 못한다는 입장에 대해 네티즌들은 "카메라 앞에서 얼굴 드러내려고 기를 쓰는 아이돌보다 보기 좋다"는 설과 "시큰둥한 표정에 실망"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다음은 네티즌 반응.

asda**** 카메라 앞에서 얼굴 알리려 한마디라도 하려고 기쓰는 아이돌보단 훨씬 낫던데..

deux**** 성격이 원래 내성적이라는것은 존중함. 그러나 성격이 그 정도로 심하게 내성적이면 일단 '라스'에 나오질 말았어야 했다고 본다. 그리고 아무리 내성적이라 하더라도 나름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으면 이해하겠는데 MC가 질문을 던져도 시큰둥... 다른 게스트들이 입담을 펼칠 때도 잘 웃어주지도 않고 그냥저냥한 표정. 나 어제 아이린이라는 사람 처음 본거라.

blea**** 사람은 외모보다 성격이 중요하단 걸 다시 한 번 느끼네..절대 서유리씨가 못난 건 아니지만 아이린보단 비주얼 나이까지 떨어지는 건 사실이고 그래도 진짜 열심히 하려는 거보고 아이린보다 훠~~얼씬 매력 느낌... 몸도 안 좋아서 얼굴이 탱탱부었는데도 열심히 하는 거 보고 리스펙함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