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MMORPG ‘리리안 아티스’부마기능·주입기능 추가 업데이트 실시

공유
1

MMORPG ‘리리안 아티스’부마기능·주입기능 추가 업데이트 실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비비게임은 HOYEGAME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리리안 아티스’가 옷장에서 다양한 부마속성을 더할 수 있는 부마기능과 부마속성에 효과를 더하는 주입기능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리리안 아티스’는 이번 부마기능의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강력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해진다. 캐릭터 클릭 후 옷장, 강화 콘텐츠에서 확인할 수 있는 부마기능은 펫 조각, 이미지 조각, 부마석 또는 다이아를 소모한다. 아이템이나 다이아를 사용해서 부마를 진행하면 최대 4개까지 부마속성을 추가할 수 있다.
또 원치 않는 부마속성 변환을 막기 위해 부마속성 잠금기능도 추가한다. 부마속성 잠금기능을 이용하면 원하는 속성만 그대로 놔두고 안전하게 원하는 부마속성만 변환할 수 있다.

부마기능과 함께하는 주입기능도 추가된다. 부마속성에 주입을 더하면 보너스 효과가 더해진다. 주입 방식은 제자 주입, 마스터 주입, 마법 주입, 지존 주입으로 나뉘는데 주입 방식에 따라 추가되는 보너스 구간이 달라지고 다른 주입 방식과 달리 지존 주입은 주입석을 소모하며 추가 효과 2% 고정 상승이 가능하다. 주입 위치의 부마 속성이 변경되면 추가 효과도 변하며 최대 500%까지 추가할 수 있다.

HP, 물리방어, 마법방어 등의 부마속성이 옷에 추가되는 부마기능과 이를 강화하는 주입기능이기 때문에 앞으로 유저들은 보다 강력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해져서 더욱 수월한 사냥이나 PVP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