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S 편성표] 설특선영화 '싱 스트리트'…페리다 월시·루시 보인턴 주연 29일 방송

공유
4

[KBS 편성표] 설특선영화 '싱 스트리트'…페리다 월시·루시 보인턴 주연 29일 방송

설특선영화로 '싱스트리트'가 29일 KBS1TV를 통해 밤 11시40분에 방송된다,/사진=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설특선영화로 '싱스트리트'가 29일 KBS1TV를 통해 밤 11시40분에 방송된다,/사진=포스터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설특선영화'로 싱 스트리트가 29일 밤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KBS 1TV는 29일 저녁 설날 특선영화로 존 카니 감독의 '싱 스트리트'를 편성, 밤 11시 40분에 방송한다. 15세 이상 관람등급으로 상영 시간은 106분이다.
'싱 스트리트'는 '원스' , '비긴 어개인' 등 감성적인 음악으로 유명한 존 카니 감독 작품이다. 페리다 월시-필로가 코너 역을, 루시 보인턴인 라피나 역, 잭 레이너가 브렌든 역을 맡았다.

'코너'는 전학을 가게 된 학교에서 모델처럼 멋진 ‘라피나’를 보고 첫 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다.

코너는 라피나'에게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덜컥 밴드를 하고 있다는 거짓말을 한다. 코너는 라피나에게 급기야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제안하고 승낙을 얻는다.

날아갈 것만 같은 기분도 잠시, 코너는 어설픈 멤버들을 모아 '싱 스트리트'라는 밴드를 급 결성한다. 그는 집에 있는 음반인 '듀란듀란' '아-하' '더 클래쉬' 등을 찾아가며 음악을 만들기 시작한다.

첫 노래를 시작으로 조금씩 라피나의 마음을 움직인 코너.

코너는 사랑하는 그녀인 라피나를 위해 최고의 노래를 만들고 인생 첫 번째 콘서트를 준비한다.
영화 '싱 스트리트'/사진=스틸컷이미지 확대보기
영화 '싱 스트리트'/사진=스틸컷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