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민상♥이수지, 가상 결혼도 결혼?!…윤정수-김숙 '갓숙투어' 밤도깨비 신혼여행 마지막 이야기

공유
0

유민상♥이수지, 가상 결혼도 결혼?!…윤정수-김숙 '갓숙투어' 밤도깨비 신혼여행 마지막 이야기

7일 방송되는 JTBC '님과함께 2-최고의 사랑'에는 유민상-이수지 커플의 가상 신혼이 최초 공개된다./사진=JT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7일 방송되는 JTBC '님과함께 2-최고의 사랑'에는 유민상-이수지 커플의 가상 신혼이 최초 공개된다./사진=JT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개그맨 유민상과 개그우먼 이수지의 본격 가상결혼이 시작된다.

7일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함께2')에서는 유민상과 이수지 커플의 가상 결혼생활이 드디어 공개된다. 또 일본 여행중인 윤정수-김숙의 갓숙투어 신혼여행이 함께 그려진다.
유민상-이수지는 가상 결혼 프로그램 최초이자 최장수 개그맨 부부인 윤정수-김숙 커플에 이어 새롭게 투입된 세 번째 개그맨 커플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앞서 오나미-허경환 커플이 두 번째 개그맨 커플로 투입된 바 있다.

제작진이 선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더 이상 혼밥이 서글픈 유민상과, 이제는 '진짜 연애'를 하고 싶은 이수지가 설렘 가득한 신혼을 꿈꾼다.

하지만 가상결혼도 현실. 첫만남부터 꼬여버린 이수지와 유민상 앞에는 동료 개그맨 박성광과 김민경이 우정 출연해 폭소만발한 가상 결혼을 담아낼 예정이다.

한편, 윤정수-김숙 커플은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의 배경인 기후 현에서 신혼여행을 마지막 일정을 이어간다. 목숨 걸고 타는 케이블카, 진짜 뜨거운 맛을 보여준 온찬 투어, 그리고 김숙이 준비한 윤정수 발 마사지와 깜짝 선물 등 '정숙 커플'만의 훈훈한 신혼여행이 공개된다.

설경과 온천을 배경으로 한 '윤정수-김숙' 커플의 밤도깨비 신혼여행 마지막 이야기와 유민상-김숙 커플의 좌충우돌 신혼을 그리는 JTBC '님과함께2'는 7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