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완벽한 아내' 성준, 어린 시절과 똑 닮은 외모 눈호강 제대로…'화랑' 후속작 27일 첫방송

공유
0

'완벽한 아내' 성준, 어린 시절과 똑 닮은 외모 눈호강 제대로…'화랑' 후속작 27일 첫방송

KBS2 새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 성준이 자신의 SNS에 어린 시절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사진=성준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새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 성준이 자신의 SNS에 어린 시절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사진=성준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완벽한 아내' 성준이 어린 시절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성준은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KBS2 새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 고소영(심재복 역)과 연상연하 로맨스를 펼친다.
한편, 성준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어린 시절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그가 "나의 어린시절 노래좀 했나본데..?"라는 문구를 적어 넣은 사진에는 유치원 생 정도의 어린 성준이 노래를 부르는 귀여운 모습이 담겨 있다. 어린 시절 성준은 큰 눈에 흰 피부,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져 성인인 현재의 모습과 똑 같은 잘생김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귀엽다는 반응과 함께 "어렸을 때부터 너무 잘생기신거 아닙니까"(namso****), "지금도 노래 잘하시잖아요 ost도 부르시고"(01__****), "어렸을 때도 잘생기셨군요"(mountine_sun_light****) 등의 댓글을 달았다.

한편, '완벽한 아내'에서 성준은 극중 변호사라는 반듯한 직업에 잘생긴 외모까지 갖춘 인물이지만 모태 금수저인 여성과의 결혼을 꿈꾸는 강봉구 역으로 등장한다.

겉으로는 강한 척 하지만 속은 아픔이 있는 외강내유형인 강봉구는 조상 대대로 부자인 데다가 증여받은 부동산만 50억 정도 돼 준다면, 그녀에게 아이가 있다 해도 기꺼이 결혼하겠다는 야망(?)을 갖고 있다.

그런 봉구가 극중 아줌마 수습사원인 심재복(고소영 분)에게 어쩌다 내민 도움의 손길로 새로운 감정을 키워나간다.

성준은 7일 첫 촬영소감으로 "고소영 선배님과 호흡을 맞추기 전까지 긴장했었는데 편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현장 분위기도 워낙 좋아서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완벽한 아내'(연출 홍석구, 극본 김경아)는 '화랑' 후속작으로 오는 27일 첫 방송을 탄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