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리뷰] '빛나라 은수' 52회 이영은, 연하남 김동준 버리고 소개팅?!…박찬환♥양미경, 중년 로맨스 솔솔

공유
1

[핫 리뷰] '빛나라 은수' 52회 이영은, 연하남 김동준 버리고 소개팅?!…박찬환♥양미경, 중년 로맨스 솔솔

8일 방송되는 KBS1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 52회에서 은수(이영은)는 모친 연미(양미경)에게 선을 보라는 말을 듣고 고민에 빠진다./사진=KBS1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8일 방송되는 KBS1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 52회에서 은수(이영은)는 모친 연미(양미경)에게 선을 보라는 말을 듣고 고민에 빠진다./사진=KBS1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빛나라 은수' 이영은이 김동준과의 관계에서 모친 양미경의 반대에 부딪힌다.

8일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 52회에서 은수(이영은 분)는 모친 박연미(양미경 분)에게 선을 보라는 제안을 받고 고민에 빠진다.
윤범규(임채무 분)는 자기 몰래 아내 이선영(이종남 분)이 가사도우미를 고용한 것을 알고 깜짝 놀란다.

평소 보다 일찍 퇴근한 윤범규는 깨끗한 집을 보고 흡족해 한다. "이 사람이 아주 부지런해졌네. 벌써 저녁 준비도 해놓고"라고 좋아하던 범규는 안방에서 청소를 하는 가사도우미를 보고 깜짝 놀란다. 가사도우미 또한 윤범규를 처음 보고 화들짝 놀란다.

김재우(박찬환 분)는 박연미와 나란히 헬스장에서 운동을 즐긴다.

재우는 침울한 연미를 보고 "무슨 걱정거리가 생겼나요?"라고 묻는다. 이에 연미는 딸이 좋아하는 남자가 생겼는데 걱정이라고 재우에게 이야기를 꺼낸다.

연미는 "우리 딸이 좋아하는 남자가 생겼거든요. 근데 마냥 축하할 일이 아니에요"라고 말한다. 이에 재우는 "남자친구가 마음에 안 들어요?"라고 물어본다. 연미는 "속물이에요"라고 대답한다.

윤수호(김동준 분)가 나이도 어리고 직장도 불확실 한 것이 마음에 걸린 연미는 은수에게 선을 보라고 한다.
은수는 "갑자기 선을 보라니요?"라고 엄마 연미를 향해 의아한 표정을 짓는다. 이에 연미는 "윤수호라는 사람 서른도 안 됐어. 게다가 인턴도 잘렸잖아"라고 말한다.

연미의 그 말에 은수는 고개를 갸웃거리며 고민에 빠진다.

수호와 은수. 두 사람이 이제 겨우 마음을 열고 서로에게 첫 발을 내디딘 찰나에 은수는 모친 박연미의 충고에 따라 선을 보러 가게 될까.

그리고 수호가 '윤가식품' 둘째 아들이라는 사실은 언제쯤 밝혀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KBS1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연출 곽기원, 극본 김민주)는 매주 월~금요일 저녁 8시 2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