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117회 윤아정, 노영학에 "죽은 놈이 살아왔네" 충격 반전…후속작 '그 여자의 바다' 27일 첫방송

공유
3

[핫 예고]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117회 윤아정, 노영학에 "죽은 놈이 살아왔네" 충격 반전…후속작 '그 여자의 바다' 27일 첫방송

20일 방송되는 KBS2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117회에서는 강인경(윤아정)이 신분세탁을 하고 돌아온 차민우(노영학)와 충격적인 만남을 갖는 장면이 그려진다./사진=KBS2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0일 방송되는 KBS2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117회에서는 강인경(윤아정)이 신분세탁을 하고 돌아온 차민우(노영학)와 충격적인 만남을 갖는 장면이 그려진다./사진=KBS2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저 하늘에 태양이' 윤아정이 노영학과 충격적인 재회를 한다.

20일 방송되는 KBS2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 117회에서는 자살로 위장한 차민우(노영학 분)가 '김신우'라는 이름으로 신분을 세탁해 강인경(윤아정 분)앞에 나타나는 장면이 그려진다.
차민우는 새창그룹 이형옥(최준용 분)의 도움을 받아 김신우라는 이름으로 새 신분증을 얻는다. 이형옥은 차민우에게 "앞으로 자네가 쓸 새로운 이름이야"라며 주민증을 건넨다.

이형옥 일당은 새 영화의 극작가로 나선 차민우에 대해 인경이 의심하지 않자 "강인경이 전혀 의심하지 않았다면 아주 완벽하게 속인 거야"라며 흡족해한다.

한편, 강인경은 자신이 기획한 영화 제작에 몰두한다. 하지만 인경은 오감독이 작업한 시나리오에 의문을 갖고 차민우가 살아 있을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휩싸인다.

차민우는 강인경을 압박하기 위해 이서연(하지은 분)에게 인경의 차기작과 계약 정보를 빼내 오라고 지시한다.

변근태(김규철 분) 또한 뭔가 이상한 낌새를 채고 촬영장 주변을 예의 주시한다. 변근태는 "수상해. 분명 뭔가가 벌어지고 있는 거야"라고 말한다. 인경도 숨어서 근태를 지켜본다.

한편, 강한수(오승윤 분)와 배춘자(한가림 분)는 아기를 갖게 해달라고 기도하다가 시어머니 박말순(윤복인 분)에게 들키고 만다.
남정호(이민우 분) 또한 시신이 발견되지 않은 차민우에 대해 의문을 품고 경찰서로 향한다.

하지만 정호는 강인경에게 민우가 죽었다고 말해준다. 정호는 인경에게 "차민우는 죽었어요. 봤잖아요. 그날"이라고 말한다.

차민우가 또다시 계략을 꾸미는 가운데 강인경에게 주어진 반전은 무엇인지 궁금증이 인다.

KBS2 tv소설 '저 하늘에 태양이'(연출 김신일, 극본 김지완·이진석)는 평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후속작으로는 한유이, 김주영, 최성재 주연의 '그 여자의 바다'가 27일 방송예정이다.
김성은 기자 jade.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