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크록스 컨버스 코모도 外

공유
0

[패션 그거!] 크록스 컨버스 코모도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크록스, 새 브랜드 캠페인 SNS 이벤트

사진=드류 베리모어 트위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드류 베리모어 트위터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는 2017년 새 브랜드 캠페인 ‘Come As You Are(컴 애즈 유 아)’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소비자 참여형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록스의 ‘Come As You Are(컴 애즈 유 아)’ 캠페인은 개인 각자의 고유하고 독특한 개성을 있는 그대로 존중한다는 뜻으로, 당당하고 자유로운 개성 표현을 격려하는 취지로 시작됐다.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크록스 이벤트는 크록스 신발을 신은 본인의 사진을 ‘#ComeAsYouAre’ 해시태그와 함께 크록스 코리아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 컨버스,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사진=컨버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컨버스 제공
창의성과 에너지 넘치는 스니커즈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컨버스(CONVERSE)에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인 ‘Forever Chuck’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크레센도로서 문화와 스타일을 정의하는 새로운 세대들의 척테일러 스토리들을 담았다. 핫한 뮤지션 키스 에이프(Keith Ape), 빈스 스테이플스(Vince Staples), 영화 배우 올리 알렉산더(Olly, Alexander), 밀리 바비 브라운(Millie Bobby Brown), 모델 위니 할로우(Winnie Harlow), 구찌갱(Gucci Gang) 등이 함께하며 아이코닉 스니커즈 척테일러를 표현한다.

◇ 코모도, CGV와 강남역 출구서 캠페인 영상 동시 공개

사진=코모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코모도 제공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COMODO)는 17 S/S 시즌 캠페인 영상을 지난 1일부터 CGV와 강남역 출구에서 동시 공개했다. 공개된 코모도 영상은 ‘Tales of The City’를 주제로 남성의 움직임을 찰나의 순간들로 담아내 남자의 당당함과 쿨한 애티튜드를 표현했다.코모도의 캠페인 영상은 코모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