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구 취향] 에이스침대 퍼시스 쿠쿠전자 外

공유
0

[가구 취향] 에이스침대 퍼시스 쿠쿠전자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에이스침대, 1인 가구 겨냥한 신제품 2종

사진=에이스침대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에이스침대 제공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2016년 싱글 침대의 판매량은 전체 침대 판매량의 절반이 넘는 57.2%를 차지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에이스침대가 1인 가구를 겨냥한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인테리어와 효율성에 초점을 맞춘 BMA-1142, BRA-1443 제품이다.

에이스침대는 3월 31일까지 봄철 침대 구매 고객을 위한 ‘HAPPY NEW LIFE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 퍼시스, 취향에 맞춰 선택하는 사무용 의자 시리즈

사진=퍼시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퍼시스 제공

사무환경 전문기업 퍼시스는 사용자의 취향과 편의에 따라 폭 넓게 사양을 선택할 수 있는 사무용 의자 ‘어라운드(AROUND)’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어라운드’ 시리즈는 사무공간의 분위기 혹은 사용자 취향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적용할 수 있으며, 조립 또한 간편하다.

퍼시스 ‘어라운드’ 시리즈는 15일 출시 예정이며, 전국 퍼시스 대리점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 쿠쿠전자, 공간 맞춤 공기청정기 출시

사진=쿠쿠전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쿠쿠전자 제공

쿠쿠의 신제품 코드리스 공기청정기는 제품에 장착된 코드를 제거해 거실, 아이 방, 주방 등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공간 어디서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최근 늘어나고 있는 1인 가구를 위한 공기청정기 제품도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룸케어 신기술이 적용된 신제품 공기청정기는 스마트한 기능뿐만 아니라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