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기업] 쿠쿠전자 밴드에이드 필립스 外

공유
1

[e-생활기업] 쿠쿠전자 밴드에이드 필립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쿠쿠전자, 정수기‧전기레인지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사진=쿠쿠전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쿠쿠전자 제공
쿠쿠전자가 제13회 ‘2017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정수기와 전기레인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특히 정수기 부문에서 최첨단 전기분해 살균 기술이 적용된 ‘인앤아웃 코크자동살균 정수기’로 2회 연속 수상하며 명품 브랜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인앤아웃 코크자동살균 정수기’ 라인업은 정수기 렌털 계정이 지난 해 100만개를 돌파하게 하는 견인차 역할을 했다.

◇ 밴드에이드, BBC 방송사고 패러디 영상 화제

사진=밴드에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밴드에이드 제공
한국존슨앤드존슨의 밴드에이드가 최근 이슈가 된 ‘BBC 방송사고’ 영상을 재치 있게 패러디한 광고를 선보여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영상은 4일 만에 조회수 27만회를 기록했다. 광고에 등장한 제품은 ‘밴드에이드 어드밴스드힐링 습윤밴드’로 상처의 빠르고 깨끗한 재생을 돕고 흉터를 최소화할 수 있는 최적의 습윤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 필립스 파워프로 아쿠아, 무선청소기 최초 물탱크 탑재

사진=필립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필립스 제공
필립스 파워프로 아쿠아는 먼지 흡입뿐만 아니라 무선 청소기 최초로 물탱크를 탑재하여 물걸레질과 먼지 흡입이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다. 따로 물걸레를 만들어 두 번의 청소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청소기에 물걸레 기능을 추가시켜 힘들이지 않고 한번에 손쉽게 청소 할 수 있도록 했다.

◇ 벤타 에어워셔, 원터치 클리닝 시스템

사진=벤타코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벤타코리아 제공
벤타 에어워셔(airwasher)는 별도의 섬유필터 없이 물 하나 만으로 공기청정과 가습, 두 가지 기능을 동시에 갖췄다. 벤타 에어워셔는 자연 그대로의 물을 이용하여 공기청정 기능을 하기 때문에 가장 간편하면서 자연친화적인 방법으로 집안의 청결도를 유지할 수 있다. 원터치클리닝 시스템으로 별도의 살균제 없이 물 세척 만으로도 청결유지가 가능하다.

◇ 삼성전자 직화오븐 스팀, 수증기만으로 조리

사진=삼성전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직화오븐 스팀은 오븐의 전기사용 단점을 차단하기 위해 물을 이용한 수증기로 음식을 익히도록 한 제품이다. 기존의 직화오븐 제품에 스팀 쿠커 기능을 추가해 수증기 만으로 조리를 하여 음식의 수분과 영양소를 보존할 수 있도록 했다. 스테인리스 커버, 찜망 접시, 구이팬 등 3중으로 구성된 스팀 쿠커를 갖췄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